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미네르바의 올빼미 시리즈 34권. 나치의 보복으로 인해 무참히 희생되었던 체코의 작은 마을 리디체 사람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에바’라는 독일인으로 살게 된 11살 소녀 밀라다의 삶을 보여 준다. 이 책은 조국의 말과 이름을 빼앗긴 삶, 다른 사람으로 살아야 하는 삶 속에서 밀라다가 겪게 되는 ‘정체성 혼란’에 주목한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죽음과 삶의 경계조차 무의미하게 만들어 버리는 전쟁이 얼마나 잔인한 것인지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에바>
소개 :미국 미네소타에서 초등학생을 가르치고 있는 선생님입니다. 그녀는 이 책을 준비하기 위해 할머니의 고향인 체코공화국을 방문했습니다. 여행 도중 그녀는 리디체 마을을 찾아 1942년 6월 10일 사건에서 살아남은 네 명의 생존자들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너그럽게도 자신들이 겪었던 끔찍했던 기억을 내게 용기 있게 들려주었습니다. 나는 그 여행에서 돌아와 작가로서나 한 인간으로서 새로운 삶을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작 :<Scandal 세계사 : 가장 화려한, 또는 가장 무능한 프랑스 부르봉 왕가>,<Scandal 세계사 : 중세 유럽 삼국지에 뛰어든 잉글랜드 튜더 왕가>,<저항하라! 세상의 벽을 향해 던진 연설 32>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독어독문과를 졸업하고 틈틈이 어린이를 위해 외국의 좋은 작품을 골라 번역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톨스토이의 『고백』과 스페인 감성동화 『수상한 궤짝』, 멜빈 버지스의 『벽 속의 유령』,『싱잉푸 시리즈』 등 다수가 있고, 지은 책으로는 『부자를 꿈꾸는 아이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