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6,500원 I 최고가 : 6,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40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서른 살 나이에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대학에서 영어를 가르치게 되기까지, 온몸으로 부딪치며 터득한 영어 학습법을 정리한 책. 저자는 대한민국 국민 80%가 갖고 있는 영어울렁증의 가장 큰 이유는 쓸데없는 영어에만 시간낭비를 하고 정작 쓸 말을 배우지 않기 때문이라고 진단하고, 살면서 가장 쓸데 많은 영어표현을 가장 재밌게 알려주고자 이 책을 썼다.

총 50개의 처방전을 웃으면서 읽다 보면, '수고하세요!', '다 먹었니?'처럼 날마다 쓰지만 막상 영어로 말하려면 떠오르지 않는 350개 영어표현을 익힐 수 있다. 미국인 남편과 두 아이를 둔 엄마로서, 아줌마가 수다를 떨듯 생활 속 에피소드를 통해 영어표현을 머릿속에 쏙쏙 박히게 설명한다. 소설처럼 술술 읽으면서 영어에 대한 재미를 느끼고 '영어 뭐 별거 아니네' 하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책이다.

최근작 :<영어 낭독 5단계 트레이닝>,<잉글리시 팩토리>,<EJ의 영어 말하기 해결사>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

로그인   
최근작 :<생각 씨앗을 키우는 초등 문해력 신문 2호>,<생각 씨앗을 키우는 초등 문해력 신문 1호>,<창의력을 키우는 과학 영재 실험 놀이>등 총 131종
대표분야 :교육/학습 4위 (브랜드 지수 158,926점), 육아 7위 (브랜드 지수 131,367점), 영어회화 9위 (브랜드 지수 129,292점)
추천도서 :<엄마표 첫 종이접기>
《엄마표 첫 종이접기》는 책을 읽을 수 없는 유아를 위한 첫 종이접기 책입니다. 마치 도감처럼 동식물과 물체의 생생한 사진이 수록되어 글을 모르는 유아도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대상의 특징을 인지해서 종이로 표현하는 종이접기의 본래 개념에 충실하게 만들었습니다. 글과 숫자, 종이접기 기호를 몰라도 접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늘 엄마에게 접어 달라고 하는 아이들이 스스로 접을 수 있답니다.

이윤희 편집장

서른 살 나이에 미국으로 건너가 영어 한마디 못하다가 미국대학에서 영어를 가르치게 되기까지, 온몸으로 부딪치며 터득한 필살기 영어를 구성지게 엮은 책! 대한민국 국민 80%가 갖고 있는 영어울렁증의 가장 큰 이유는 쓸데없는 영어에만 시간낭비를 하고 정작 쓸 말을 배우지 않기 때문이라고 진단하고, 살면서 가장 쓸데 많은 영어표현을 가장 재밌게 알려주고자 이 책을 집필하게 됐다. 총 50개의 처방전을 웃으면서 읽다 보면, <수고하세요!>, <다 먹었니?>처럼 날마다 쓰지만 막상 영어로 말하려면 떠오르지 않는 350개 영어표현을 익힐 수 있다. 미국인 남편과 두 아이를 둔 엄마로서, 아줌마가 수다를 떨듯 생활 속 에피소드를 들려주면서 영어표현이 머릿속에 쏙쏙 박히도록 설명해주고 있다. 소설처럼 술술 읽으면서 영어에 대한 재미를 맛보고 <영어 뭐 별거 아니네> 하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