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400원 I 최고가 : 8,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32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아무 준비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반려견을 맞았다가 뒤늦게 혼란스러워하는 일을 피하기 위해, 그리고 보호자도 반려견도 행복하게 지내기 위해 알아야 할 기본 지식들을 총망라했다. 동물행동의학 전문가이자 수의사로 강연과 미디어를 통해 왕성하게 활동하는 저자는 15년간 수많은 반려견과 보호자를 만나면서 그들이 궁금해하는 부분들을 정리하여 이 책에 담았다.

오랜 기간 동물병원에서 다양한 사례를 접해온 저자는 많이 묻는 질문들을 선별하여 여러 가지 상황별로 보여준다. 동물병원을 대신하여 각각의 문제행동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여러 가지 사례를 담아 어떠한 궁금증이든 바로바로 찾아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반려견이 골절이나 탈구가 됐을 때, 화상을 입었을 때, 열사병일 때, 경련을 일으킬 때 등 아프거나 다쳤을 때 동물병원으로 가기 전 집에서 할 수 있는 응급처치 가이드도 담았다.

: 처음으로 반려견의 모든 행동이나 마음에 노를 젓고 싶다면 꼭 이 책을 보길 바랍니다. 반려견의 행동과 모든 것들을 하나하나 알아간다면 그저 내가 키우는 반려견이라기보다는 내 인생의 동반자라는 느낌을 더 잘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실 겁니다.
이경실 (MC, 개그맨)
: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한 사람으로서 저부터도 미흡한 게 많은 사람인데 정말 반가운 책이네요. 동물행동 전문가이자 수의사인 최인영 동생이,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우리 예쁜 강아지들의 이유 없는 반항에 대해 궁금해했던 걸 속시원하게 풀어주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저부터도 이 책을 사랑할 것 같습니다.
설채현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행동교정 수의사)
: 반려견과 함께한다는 것은 배우자를 만나는 것과 같습니다. 그만큼 고민하고 공부해야 하는 것이죠. 진정한 그리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해서 반드시 꼭 한번 읽어야 할 책입니다.^^
마이펫티비 (반려동물 전문방송채널)
: 반려인구 1천만의 궁금증 해결해주는 가이드북, 반려동물 전문채널 ‘마이펫티비’가 추천하는 필독서!! 최인영 원장의 《어서와 반려견은 처음이지?》는 반려견을 키우려고 하는 사람은 물론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반려인에게도 꼭 필요한 필독서가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펫티켓’이 강조되는 요즘, 우리 가족과, 우리 사회와 공존하는 반려견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상아 (탤런트)
: 나한테 반려견은 ‘임금님귀는 당나귀 귀’처럼, 나의 아픈 얘기들을 유일하게 나누며, 정신적으로 많이 의지하는 친구이며 가족 같은 존재다. 초보자는 물론이고, 애견인 또한 《어서와 반려견은 처음이지?》와 같은 책 한 권을 갖고 있다면 당황함이나 불안감은 해소될 것 같다.
: 2013년도부터 말티즈 한 마리를 분양받아 키우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반려견에 대한 관심이 무척 많습니다. 이번에 출간하는 최인영 원장의 《어서와 반려견은 처음이지?》는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필독서라고 생각합니다.
최국 (개그맨)
: 반려동물 천만시대! 반려견을 처음 접하는 사람은 물론 이미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는 반려인에게 꼭 필요한 필독서라 생각하며 추천합니다. 역시 믿고 보는 최인영 수의사입니다.
이문재 (개그맨)
: 아, 길을 잃고 삼거리에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상태에서 누군가 나에게 내비게이션을 준 느낌이구나.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에게 옳은 길, 정확한 길을 안내해주는 내비게이션 같은 책입니다 엉뚱한 길 갔다가 돌아오지 마시고 이 책 읽고 정주행하세요.
원진주 (kbs 생방송 ‘아침이좋다’ 작가)
: 아이에 대한 육아백과가 있듯 반려인들이 꼭 알아야 할 반려견백과! 내가 아는 만큼 반려견도 행복할 수 있다는 것. 반려인이라면 혹은 반려인이 될 예정이라면 꼭 읽어봐야 할 책이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반려견과의 여행은 나의 노력으로 시작된다.
노우진 (개그맨)
: 반려견과 함께하다 보면 당황스러울 때 많잖아요? 자기 똥을 먹는다든지, 배변패드를 물어뜯는다든지, 하루 종일 잠만 잔다든지, 이럴 땐 걱정되시죠? 하지만 이 책을 보면 이상행동의 원인을 알게 되고 대처방법도 있으니 정말 맘이 편할 겁니다. 다들 이 책 한 권으로 반려견의 달인이 되세요~.
황우연 (탤런트)
: 요즘같이 반려견이 많은 시대에 무턱대고 입양부터 할 것이 아니고, 반려견의 보호자가 되기 전에 읽어봐야 할 꼭 필요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 반려동물의 영혼까지 케어하는 최고의 실력과 인품을 겸비한 수의사 최인영의 풍부한 실무에서의 경험을 오롯이 담은 첫 번째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반려동물을 진정한 가족으로 만들어 가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 반려견과 함께 생활한 지 거의 20년이 되어간다. 18년 동안 SBS ‘동물농장’ 프로그램을 하면서 반려견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착각이었다. 구체적으로 배운 적이 없기 때문이다. 그런 의미에서 모든 동물애호가들에게 이 책을 권하고 싶다. 제대로 알아야 반려동물도 또 나도 진정 행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양재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 이제는 키우는 것이 아니라 함께 살아가는 시대다. 아는 만큼 보이고 관심을 가지는 만큼 소통할 수 있다. 이 책은 어떤 아이와 어떻게 함께 하고 얼마나 잘 소통하며 사랑할 수 있는지를 알려준다.
양선일 (KBS 개그콘서트 동물사랑봉사단 HUG 단장)
: 반려견 문화가 변화하고 발전하고 있는 요즘 반려견을 가족으로 맞이하는 이들에게 여러 가지 정보와 지침을 주는 필독서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냥 막연한 생각으로 반려견을 받아들이는 것보다 준비된 반려인이 되어봅시다.
오명석 (MBN 앵커)
: 반려동물의 슈바이처 최인영 수의사의 동물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가 집약적으로 표현됐다. 특히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이 잘 드러나 한 번 더 사랑에 대한 깊은 성찰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
배명숙 (작가)
: 반려견의 모든 행동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반려견에 대해 1도 모르는 사람이라도 이 책을 읽는다면 반려견의 행동이 모두 읽힐 것입니다.

최근작 :<어서 와 반려견은 처음이지?>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