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7,100원 I 최고가 : 7,5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G45 [위에서부터 0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2003년 아프가니스탄의 굴곡진 역사가 문신처럼 새겨진 성장소설 <연을 쫓는 아이>을 발표, 미국 문단에 파란을 일으키며 데뷔한 카불 출신의 작가 할레드 호세이니의 두 번째 작품. 전작에서와 마찬가지로 아프가니스탄의 현대사를 배경으로 하는 장편소설이다. 전쟁의 포화가 휩쓸고 간 아프가니스탄. 그곳에 나이도 다르고 자라온 환경도 다른 두 여자가 살아남아, 절망과 고통을 희망으로 바꿔나가는 이야기이다.

소련 침공, 내전, 탈레반 정권, 그리고 미국과의 전쟁 등 아프가니스탄의 비극적인 현대사와 그 전란의 소용돌이 속에 남겨진 마리암과 라일라. 한 남자의 아내들로 만나게 된 두 여자는, 어쩌면 불가능할 듯 싶은 연대를 만들어간다. 그녀들은 가난과 차별, 끊임없는 폭력과 생명의 위협 속에서도 서로를 믿고 희생한다.

제1부
제2부
제3부
제4부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 집어던졌다가 다시 끌어당기기를 반복하면서 읽었다. 이런 것도 재미라고 해야 하나. 집 밖에는 지속되는 전쟁과 테러의 포연 냄새가 가득 차 있고 때로는 굶주림에 시달린다. 그러나 그 속에도 사랑이 싹트고 생명이 태어나고 공부를 가르쳐주는 스승이 있고 아버지의 손을 잡고 석불을 보러 갔던 아름다운 추억과 태양이 있기에 삶은 지속된다. 역사적 소용돌이 속에서도 미소한 사람들이 진실로 사랑했던 기억만이 희망이고 구원이라는 게 여전히 신비롭다. 무엇보다도 감동스러웠던 건 두 여자의 우정이었다.
KBS 'TV 책을 말하다'
: 절망의 끝에서 빛을 찾다
: 아프간 여성의 전란 속 삶
이희인 (『여행자의 독서』 저자)
: 나는 가고 싶네, 눈물 없는 땅으로
: 기러기 아빠를 울린 소설
이보영 (배우,『사랑의 시간들』, 예담)
: 누구에게도 꿈을 짓밟을 권리는 없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평화박물관 건립추진위원회
 - 평화박물관 건립추진위원회 선정 2009 어린이 평화책 '청소년 문학'

최근작 :<연을 쫓는 아이>,<천 개의 찬란한 태양>,<바다의 기도> … 총 12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따뜻함을 찾아서>,<환대예찬>,<타자의 정치학과 문학> … 총 87종 (모두보기)
소개 :영문학자이자 번역가이며 《현대문학》을 통해 등단한 문학평론가. 유영번역상, 전숙희문학상, 한국영어영문학회 학술상, 생명의 신비상, 부천디아스포라문학상 번역가상, 전북대 학술상, 전북대 동문대상 등을 수상했다. 『애도예찬』, 『트라우마와 문학, 그 침묵의 소리들』, 『환대예찬』, 『따뜻함을 찾아서』 등의 저서를 집필했고 『추락』, 『피의 꽃잎들』, 『연을 쫓는 아이』 등 오십여 권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현대문학   
최근작 :<세상 모든 곳의 전수미>,<복수의 여신>,<언더 더 독>등 총 496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2위 (브랜드 지수 597,992점), 일본소설 2위 (브랜드 지수 1,097,899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3위 (브랜드 지수 315,3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