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죽음을 앞둔 할머니의 모습을 통해 삶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그림동화. 손녀와 함께 살아온 할머니는 어느날 자신의 죽음을 예감한다. 도서관의 책을 반납하고 외상값을 갚은 후 손녀와 함께 마을 산책을 나선다. 마을을 천천히 거닐면서 나무와 꽃과 하늘을 바라보며 일상적인 것의 아름다움을 손녀에게 일깨워준다.

최근작 :<할머니가 남긴 선물>,<할아버지가 아기가 되었어요>,<세계 그림책 세트 - 전5권> … 총 161종 (모두보기)
소개 :요하네스버그에서 태어나 1972년에 오스트레일리아로 이사했다. 저널리스트였던 그녀는 편집자로,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20권 이상의 어린이책을 썼다. 그녀는 어린이책에서 다소 어려운 소재를 다루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 용기 있는 작가로 알려져 있다. 《할머니가 남긴 선물》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소개되는 작품이다.
최근작 :<동그란 지구의 하루>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오스트레일리아의 버지니아 섬에서 성장했다. 그는 ‘올해의 오스트레일리아 그림책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화가일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디자인 강의까지 하고 있다. 브룩스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어린이책을 세계적인 무대로 확장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작 :<행복하게 사는 법>,<그 집은 그곳에 없다>,<생쥐를 초대합니다> … 총 147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남캘리포니아 대학교 대학원에서 도서정보학을 공부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시립 도서관에서 10년 동안 근무했고, 지금은 글쓰기와 함께 우수한 영미 아동 문학 작품들을 국내에 소개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쓴 책으로 소설 『불온한 날씨』와 산문집 『딸이 있는 풍경』, 『넓은 잎새길의 집, 그리고 오래된 골목들의 기억』이 있고, 옮긴 책으로 『비밀의 집 테라비시아』, 『프레드릭』, 『시간의 주름』 등이 있습니다.

시공주니어   
최근작 :<코드네임 X 렛츠런 3 : 이탈리아>,<방과 후 미스터리 클럽 3 : 움직이는 동상>,<포도방방>등 총 1,396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801,923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23,460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71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