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예전에 동네 어귀마다 하나씩 자리잡고 있던 추억의 구멍가게. 바로 그 구멍가게 오남매 중 둘째 아들이 바라본 세상 이야기 14편이 담긴 책이다. 매번 형의 옷을 물려받아 변변한 새 옷 한번 입어본 적 없고, 공부 잘하는 형과 동생 탓에 심부름은 모두 자신의 차지인 것 같아 불만이던 주인공의 모습이 우리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열네 살 소년이 가족의 소중함과 이웃의 사랑을 느끼며 성장해가는 이야기이다. 소박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가슴 따뜻해지는 책.

구멍가게
형제
군고구마
검정 고무신
십구공탄
부모
꽁치 아주머니
거짓말
단골손님
식이아재
배달
수학여행
사춘기
마지막 날

작가의 말

최근작 :<구멍가게>,<구멍가게>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대구에서 태어나 방송통신대학교 국문학과에서 공부했다. 불혹의 나이에 본격적인 작품 활동을 시작해 <아빠의 선물>, <엄마 따라 지옥 갈래요> 등의 작품을 발표했으며, 어머니의 지극한 사랑을 그린 <고무장갑>이 KBS <TV동화 행복한 세상>에 방영되어 많은 사람들의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다. 순수하고 맑은 눈동자를 지닌 아이들이 좋아 그들을 위한 동화책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작 :<미안해>,<우리 마을이 좋아>,<고라니 텃밭> … 총 112종 (모두보기)
소개 :

정근표 (지은이)의 말
오랫동안 나는 '버드나무집 둘째아들'이 되어 과거의 시간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이미 내 삶에서 멀어졌다고 여겼던 것들이 내 가슴 속에 오롯이 간직되어 있다는 사실이 놀랍다 못해 경이롭기까지 했습니다. 그 모든 것을 뒤로 하고 동네를 떠날 때는, 왠지 아쉬운 마음이 들어 자꾸만 뒤를 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