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100원 I 최고가 : 4,1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08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동생네 똥강아지
궤짝 속의 새색시
붓돌이와 두꺼비의 의리
황필도가 호랑이 된 사연
장승이 너무 추워 덜덜덜
똥을 잡은 포졸
파리가 된 궁녀

수상 :1997년 소월시문학상, 1986년 김수영문학상
최근작 :<아침산책>,<꽃밭>,<바우솔 우리 시 그림책 + NEW 풀과바람 세계 그림책 세트 - 전45권> … 총 279종 (모두보기)
인터뷰 :작가는 자연이 주는 말을 받아 적는다 - 2008.10.07
소개 :전북 임실의 진메마을에서 나고 자라 지금도 살고 있다. 초등학교 교사였다. 그리고 여전히 시인이다. 시집 《나비가 숨은 어린나무》, 《모두가 첫날처럼》, 《그때가 배고프지 않은 지금이었으면》 등이 있다.
최근작 :<태극기는 참 쉽다>,<책으로 신나게 놀아요! 세트 - 전2권>,<안녕 자두야 자두가 큰일났어! 혼자서 집 지키기> … 총 285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어린 시절을 거쳐 만화에 푹 빠진 청소년으로 살다가 대학에서 산업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졸업한 다음에는 어린이책에 그림도 그리고 글도 쓰기 시작했습니다. 30년이 지난 아직까지도 책 만들기를 즐기며 살고 있습니다. 《끝지》, 《비단 치마》, 《흥부네 똥개》를 쓰고 그렸고, 〈알고 보니 통합 지식〉 시리즈와 〈코앞의 과학〉 시리즈에 글도 쓰고 그림도 그렸습니다.

푸른숲주니어   
최근작 :<반짝이는 돌 씨글라스>,<뇌, 마음을 부탁해!>,<생각을 깨워 봐>등 총 307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5위 (브랜드 지수 470,351점), 외국창작동화 11위 (브랜드 지수 98,546점), 국내창작동화 11위 (브랜드 지수 418,579점)
추천도서 :<커피우유와 소보로빵>
아프리카에서 독일로 이주해 온 외국인 노동자 가족 이야기. 까만 피부색 때문에 ‘커피우유’라는 별명을 얻은 샘과, 얼굴에 난 주근깨 때문에 ‘소보로빵’이란 별명을 갖게 된 보리스가 벌이는 파란만장한 사건들이 슬픔의 골을 지나 환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피부색이 다른 외국인 노동자 가족이 겪는 폭력과 위기감, 사회와 친구들로부터 정신적·육체적으로 차별 대우를 받으며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아이의 심리가 정밀하게 그려져 있다.

박창희 (푸른숲주니어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