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노벨문학상 수상자 알베르 카뮈의 소설. 1947년 간행되었다. 작품의 배경은 페스트 발생으로 인해 죽음의 공포가 휩쓴 알제리의 오랑시이다. 성실한 의사 리우를 중심으로 맹렬한 방역활동을 벌인 결과, 드디어 페스트에서 해방될 때까지 참담한 10개월간의 시민의 혼란과 고통, 그에 대한 각자의 반응을 기록 형식으로 묘사하였다.

'인생의 부조리와 끝없는 싸움'이라는 작가의 중심사상을 전개한 것이며, 사건은 간결한 기록체 문장으로 사실적으로 그려져 있다. 여기에 그려진 페스트는 인생의 근원적 부조리, 인간 그 자체의 약함과 악덕, 정치악 등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추상성을 가진 서술이 상징성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발표와 동시에 굉장한 찬사를 받았으며, 전후문학 최대의 수확이라 평가되었다.

옮긴이의 말

페스트
제1부
제2부
제3부
제4부
제5부

해설
부정을 통한 긍정-알베론 카뮈의 베스트
카뮈 연보/ 로제키요

이미령 (번역가, 책 칼럼니스트)
: 거부하라, 그래야 사람이다
이현우 (서평가,『로쟈의 인문학 서재』 저자)
: 카뮈의 인간에 대한 ‘야심’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3년 7월 7일자

수상 :1957년 노벨문학상
최근작 :<이방인>,<이방인 (미니북)>,<초판본 이방인 (미니북)> … 총 118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탱자>,<고전 강연 6>,<김화영의 번역수첩> … 총 208종 (모두보기)
소개 :

책세상   
최근작 :<노란 집>,<결정적 논고>,<혁명 시대의 역사 서문 외>등 총 436종
대표분야 :고전 6위 (브랜드 지수 512,131점), 과학소설(SF) 7위 (브랜드 지수 109,335점), 철학 일반 12위 (브랜드 지수 70,00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