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300원 I 최고가 : 8,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G13 [위에서부터 6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독신여성의 코믹한 삶의 모습을 그린 <브리짓 존스의 일기>. 소설과 영화로 나와 세계적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바로 그 명작. 그 선풍적 인기의 주인공 브리짓 존스가 다시 돌아왔다. <브리짓 존스는 연하가 좋아>로.

남녀의 사랑과 결혼이라는 인생의 커다란 문제를 유쾌, 상쾌, 통쾌하게 풀어낸 작가 헬렌 필딩의 브리짓 존스 시리즈는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로 떠오르며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 그 인기를 업고 제작된 영화 역시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는 30대 독신 여성의 일과 사랑을 코믹하게 묘사하였고, 시리즈의 2편이라고 할 수 있는 <브리짓 존스의 애인>은 애인 마크를 만난 브리짓의 사랑, 그로인해 일어난 갈등과 오해, 이별 등을 역시 경쾌하게 다뤘다. 이번에 발간된 브리짓 존스 시리즈의 완결판이라 할 수 있는 <브리짓 존스는 연하가 좋아>는 어느덧 50대에 접어든 브리짓의 싱글맘으로서의 고민과 사랑을 경쾌하고도 통쾌하게 풀어냈다.

추천의 말 / 5
프롤로그 / 16
1부 거듭나신 동정녀-1년 전…… / 53
2부 그 애가 좋아서 미치겠어 / 187
3부 혼돈으로 추락하다 / 351
4부 거목 / 467
성과 / 525
옮긴이의 말 / 528

뉴욕 타임스 북 리뷰
: 독자라면 어찌 이 여인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마드무아젤 (Mademoiselle)
: 브리짓 존스는 유쾌하면서도 편안함을 주며, 헬렌 필딩은 끝내주게 훌륭하다.
: 넘치는 끼를 발산하는 가장 매혹적인 여주인공 중 하나.
워싱턴 포스트
: 유쾌하면서도 통렬하다.
: 탁월한 코믹물. 남자조차도 웃음을 터뜨릴 것이다.
: 침실과 벽장 속뿐만 아니라, 여자의 마음 속 곳곳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필딩은 이를 샅샅이 뒤적거린다.
: 브리짓의 목소리는 참으로 적절하다. 브리짓의 목소리에 독자들은 책을 떨구고, 미친 듯이 수화기를 더듬어, 베스트 프렌드에게 전화를 걸고 이를 큰 소리로 읽어주지 않고는 못 배길 것이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 ‘금성에서 온 여자’에게 만큼이나, ‘화성에서 온 남자’에게도 호소력 짙은 활기 찬 진실을 고한다.
: 브리짓 존스는 보편적이고 (몸서리치게) 친숙한 요소에 포커스를 맞춰 독자들로 하여금 때론 키득거리게, 때론 한숨짓게 할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5년 5월 22일자 '문학 새책'

최근작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브리짓 존스의 애인>,<브리짓 존스의 일기> … 총 19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80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르네상스 영시 연구로 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세종대학교와 서울시립대학교에서 연구교수로 재직했다.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시녀 이야기》, 《미 포 유》, 《프랑켄슈타인》, 《가재가 노래하는 곳》, 《테일러 스위프트》 등 다수의 책을 옮겼고, 2010년 F. 스콧 피츠제럴드의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로 유영번역상을 수상했다.

문학사상   
최근작 :<문학사상 2024.10>,<옐로페이스>,<스푸트니크의 연인>등 총 307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5위 (브랜드 지수 506,511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3위 (브랜드 지수 308,306점), 한국시 25위 (브랜드 지수 35,72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