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저학년 책이 좋아 8권. 9세 하랑이와 68세 황선자 할머니가 나이를 뛰어넘어 진정으로 마음을 나누며 친구가 되어 가는 과정을 그린 창작동화다. 이 과정을 통해 진정한 우정의 의미와 친구를 대하는 법을 전한다.

하랑이는 친구가 별로 없다. 친구와 노는 대신, 숲 지킴이 활동을 하고, 책을 읽고, 반려동물인 햄스터 아미와 시간을 보낸다. 어느 날, 하랑이는 숲 지킴이 활동을 하다 수상한 사람을 발견했다. 챙 넓은 모자를 쓰고, 고무장갑을 끼고, 고무장화까지 신은 할머니였다.

할머니는 땅에 떨어진 밤과 도토리를 남몰래 주워 담았다. 다행히 하랑이가 항의하자, 할머니는 하랑이의 말을 들어주었다. 게다가 하랑이에게 친구 하자는 깜짝 제안을 하는 것이었다. 과연 두 사람은 나이를 뛰어넘어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연두초등학교 2학년 3반 백하랑 … 7
푸른빌라 6학년 8반 황선자 … 14
오늘은 적, 내일은 친구 … 22
친구네 집 … 33
노는 게 제일 좋아 … 43
아미가 사라졌다! … 51
용기가 필요해 … 59
작가의 말 … 70

최근작 :<내 마음대로 가족 여행>,<반반 솜사탕>,<마음 기입장>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국어 교육을, 대학원에서 문예 창작을 공부했습니다. 제31회 <어린이 동산> 중편 동화 공모전에 당선되었습니다. 여 행하듯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동화 『510원의 쨍 그랑 대모험』, 『510원의 깜짝 세계 여행』, 『친구 하기 딱 좋은 나이』, 『기묘동 99 번 요괴 버스 1』, 『반반 솜사탕』, 『마음 기입장』과 청소년 소설 『너의 그림자라도』를 썼습니다.
최근작 :<[빅북] 난난난>,<바비아나>,<난난난> … 총 71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시각 디자인을 공부했으며, 다양한 매체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지금은 그림책을 비롯하여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바비아나』, 『난난난』, 『나는 착한 늑대입니다』,
『난 네가 부러워』가 있고, 그린 책으로 『내 이름은 십민준』, 『싫어 대왕 오키』,
『처음 학교생활백과』, 『어린이날이 사라진다고?』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