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700원 I 최고가 : 5,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02 [위에서부터 7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안경을 쓰게 된 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그림책. 그림책 속 주인공 꼬마 아이는 안경을 쓰게 됐다. 눈이 나빠졌기 때문일 것이다. 안경을 쓰는 것이 때로는 불편하거나, 못된 친구들이 놀려서 창피하거나, 썩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일 수 있다. 하지만 이 그림책 속 주인공을 보자. 안경은 정말 너무나 멋지고 대단한 일들을 해 준다.

안경을 핑계로 선생님의 꾸중을 피할 수도 있고, 멋진 탐정처럼 안경을 쓰고 친구가 잃어버린 물건을 찾아줄 수도 있다. 안경을 쓰면 재미있은 책을 더 많이 읽을 수도 있고, 밤하늘의 별을 헤아릴 수도 있고, 깜깜한 밤길도 씩씩하게 갈 수 있다.

갑자기 안경을 쓰게 됐나? 그럼 이제부터 안경과 어떤 일들을 하게 될지 이 그림책을 읽으며 상상해 보자. 안경을 쓴다는 건 생각보다 근사한 일이다.

최근작 :<필로니모 시리즈 세트 - 전8권>,<칸트>,<포퍼>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에서 문학과 미술사를 가르치는 교사로 일하다 어린이책 작가가 되었습니다. 2009년에 쓴 첫 그림책 《허수아비》가 몽트뢰유아동도서전 최고의 도서상에 선정되었고, 그 뒤로도 50여 권의 그림책을 전 세계 20여 개 나라에 출간하여 뉴욕 타임스 우수 그림책을 비롯한 여러 상을 받았습니다. 국내에 소개된 책으로 《니나》, 《엄마에게 주고 싶어요》, 《우리 집 팔아요!》, 《구름의 나날》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으며, 열두 살에 앙굴렘 국제만화축제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그 후 페닝겐그래픽예술학교와 파리 국립장식미술학교에서 공부했으며, 지금은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상자 안에 무엇이 있을까?》, 《입속을 빠져나온 엄지손가락》 등이 있으며, 《늑대가 그랬어!》는 프랑스의 권위 있는 아동·청소년 문학상인 앵코륍티블상을 수상했습니다.
최근작 : … 총 126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였고, 어린이와 청소년 책을 번역하는 일을 오랫동안 해오고 있습니다. 『샤를의 기적』, 『입속을 빠져나온 엄지손가락』, 『별자리 이야기 15가지』, 『좁은문』, 『삼총사』 등 50권 넘는 책들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키즈엠   
최근작 :<달님 송편>,<사자야, 서둘러!>,<방귀 트럼펫>등 총 411종
대표분야 :그림책 20위 (브랜드 지수 309,837점), 그림책 21위 (브랜드 지수 9,89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