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안녕치 못한 영혼, 안데르센의 발자취를 따라서 알프스를 넘고 다뉴브를 거슬러 떠난 달콤 살벌하고 아찔한 유럽 여행기. 덴마크에 대한 불만과 노여움이 쌓일 대로 쌓여가던 어느 날, 마이클 부스는 경멸해 마지않던 덴마크의 대문호이자 덴마크인의 자존심,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을 만난다. 우연히 읽게 된 반전의 잔혹동화 「인어공주」를 계기로 그의 작품을 게걸스럽게 섭렵해나가던 부스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던 여행문학의 걸작 『시인의 바자르』를 통해 오랫동안 떨어져 살던 쌍둥이를 만난 것처럼 그를 사랑하게 된다.

심각한 신경증 환자에 예민하기로 악명 높은 호들갑쟁이, 엄살 대장이었던 ‘천재’ 문학가 안데르센 역시 고국인 덴마크를 견딜 수 없어 수시로 그곳을 떠났다. “영혼이 안녕치 못할 때는, 떠나보는 것도 괜찮겠지요.” 안데르센의 말만 믿고 안데르센의 여정을 따라 계획한 마이클 부스의 ‘도피’ 여행은 독일, 이탈리아, 몰타, 그리스, 터키, 헝가리, 오스트리아, 체코를 거치며 다이내믹한 모험담이자 치밀하고 열정적인 평전으로 완성된다.

1장 코펜하겐
2장 독일
3장 피렌체
4장 로마
5장 나폴리
6장 몰타
7장 아테네
8장 콘스탄티노플
9장 다뉴브강

에필로그
감사의 말
참고문헌

첫문장
오덴세 콘서트홀 무대 옆 편 어디선가 무대 기술자가 로저 무어의 등 뒤로 손을 뻗어 마이크 배터리를 확인하고 스위치를 눌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9년 4월 19일자
 - 한국일보 2019년 4월 18일자 '새책'
 - 조선일보 2019년 4월 20일자 '한줄읽기'
 - 동아일보 2019년 4월 20일자 '책의 향기'

최근작 :<맛에 미치면 이렇게 된다>,<먹고 기도하고 먹어라>,<마이클 부스의 유럽 육로 여행기> … 총 6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인도어과를 졸업한 후 영상 번역 에이전시에서 근무했다. 해외의 다양한 영화를 포함한 영상 자막을 우리말로 옮겼다. 현재는 출판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주 관심사는 역사와 인문, 소설이다. 옮긴 책으로는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춤추는 식물》, 《마이클 부스의 유럽 육로 여행기》, 《도시 속의 월든》, 《감정의 식탁》, 《적색 수배령》 등이 있다.

글항아리   
최근작 :<도플갱어>,<젊은 인민의 초상>,<열여덟, 소녀를 내게 줘>등 총 712종
대표분야 :역사 10위 (브랜드 지수 346,408점), 철학 일반 15위 (브랜드 지수 40,404점), 고전 28위 (브랜드 지수 82,68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