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300원 I 최고가 : 7,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33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모자에 숨겨서 독일 국경을 통과한 와이스 할머니의 토마트 씨앗부터 러시아산 핑크 브로콜리, 스코틀랜드산 블루 케일 등등. 할아버지의 채소밭에는 희귀 품종이 가득하다. “콩은 너무 오래 두면 자라는 힘을 잃어서 심어도 싹트지 않아. 어느 지역이나 고유의 채소가 있지만, 사람이 계속 심지 않으면 결국 멸종하는 거야.”

이즈음, 아파트를 지으려고 할아버지의 채소밭을 없앨 거라는 소문이 돌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클로에의 할아버지가 그동안 모은 씨앗도 몽땅 사라지는데…. 열세 살 소녀의 성장 동화인 이 작품은, 생물 다양성의 중요성, 공동체 연대, 식량 안보와 게릴라 가드닝(방치된 땅에 소유권이 없는 사람이 원예 활동을 하는 것) 등의 주제를 다루고 있다.

최근작 :<단 하루라도 총을 내려놔 주세요!>,<초등 3학년 사회 교과연계 도서 세트 - 전4권>,<초등 4학년 사회 교과연계 도서 세트 - 전4권>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문학을 전공했습니다. 졸업하자마자 여행을 떠나 자전거로 6천 킬로미터를 달리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책과 자전거, 아이들,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고 늘 새로운 모험을 찾아 떠나는 걸 좋아합니다. 쓴 책으로 《이웃끼리 똘똘 뭉치면 무슨 일이 생길까?》, 《사슴은 왜 도시로 나왔을까?》, 《페달을 밟아라!》, 《씨앗 빌려주는 도서관》 등이 있습니다. 그중 《초콜릿이 너무 비싸요!》는 여러 나라에 소개되어 많은 어린이에게 커다란 감동을 주었습니다.
최근작 : … 총 11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grim_nabeee
소개 :좋아하는 그림을 평생 그리며 할머니 작가로 늙고 싶습니다. 어릴 때 인상 깊게 읽었던 소설이라 그림 그리는 내내 조심스럽고 행복했습니다.
최근작 : … 총 101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물리학을 전공했고, 과학 교양서를 주로 번역하고 있다. 『한 방울의 살인법』 『심장에 관한 거의 모든 이야기』 『작은 것들이 만든 거대한 세계』 『코끝의 언어』 『희망의 밥상』『다윈의 개』 『슬픈 옥수수』 『인류사를 바꾼 위대한 과학』 등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