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저자는 어릴 때부터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제대로 배우지 못했다. 감정을 다스리는 방법을 몰랐던 저자는 결혼 후 육아를 하면서 화가 나거나 슬픈 일이 생겨도 참기만 하며 살았다. 하지만 쌓이기만 하는 감정은 결국 터지게 되어 있는 법이다. 미처 통제하지 못한 감정은 잘못된 방식으로 표현되었다. 그럴 때 상처받는 것은 저자의 아이들이었다. 엄마의 기분이 갈피를 못잡고 이리저리 흔들릴 때면 아이들은 혼란스럽고 힘들어했다. 그렇게 자신도 모르는 새 저자의 아이들은 자신에게서 올바르지 않은 방법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고 있었다.

엄마의 감정은 수시로 변한다. 그때 엄마의 기분에 가장 많은 영향을 받는 건 아이들이다. 아무래도 아이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고 부모의 모습을 보고 배우는 아이들이니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다. 엄마의 감정코칭이 중요한 이유다. 엄마 자신의 감정을 먼저 돌보고, 올바르게 다스려야 한다.

저자는 이제 자신의 성장을 위해 매일 공부하고 시간을 투자한다. 아이에게 모든 걸 올인하고 자신의 삶을 방치하는 것은 아이에게도 해로운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건강한 마음과 정신을 가진 아이로 키우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부모가 최고의 롤모델이 되어주는 것이다. 이 책은 육아로 지친 엄마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저자가 엄마의 감정을 다스리고 아이와 함께 성장해나가는 법을 모두 담은 따뜻한 성장 지침서이다.

최근작 :<엄마의 기분이 아이의 태도가 되지 않게>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