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화정점] 서가 단면도
(0)

미디어 전략가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로 유명한 라이언 홀리데이가 화려한 성공과 뼈아픈 실패를 경험한 후 발견한 인생 해답. 저자 본인이 인생의 전환점마다 이런 책이 있었으면 좋았을 거라는 아쉬움에서 출발한 책이다.

첫문장
기원전 374년경 아테나에서 소문난 교사이자 수사학자인 이소크라테스는 데모니쿠스라는 청년에게 편지를 한 통 썼다.

애덤 그랜트 (와튼스쿨 조직심리학 교수, 《싱크 어게인》《히든 포텐셜》, 《오리지널스》, 《기브 앤 테이크》 저자)
: 사람들은 흔히 성공하려면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고 말한다. 라이언 홀리데이는 참신한 발상으로 이런 논리에 반기를 들고, 성공보다 더 큰 가치를 추구함으로써 자신감을 획득하는 방식에 초점을 맞춘다.
브라이언 코플먼 (<오션스 13><일루셔니스트> 영화감독)
: 나는 삶의 규칙을 그다지 많이 정해놓고 있지 않지만 라이언 홀리데이가 책을 내면 가능한 한 빨리 구해서 읽는 것만큼은 절대로 어기지 않는다.
: 인생에서 진정한 성공을 거두는 데 방해가 되는 것은 바로 만족할 줄 모르는 우리의 에고이다. 라이언 홀리데이는 우리 마음속의 에고를 통제하고 길들이는 방법을 고무적이면서도 실천적인 방식으로 가르쳐준다.
지미 소니 (<허핑턴 포스트> 편집부장, 『로마 최후의 시민』 저자)
: 인상적인 이야기와 전략과 교훈을 가득 담고 있는 이 책은 목표를 달성하고자 애쓰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길잡이가 될 것이다. 이 책을 다 읽고 나면 당신은 이 책을 읽기 전의 당신과 완전히 달라져 있을 것이다.
프레데릭 블록 (미국 지방법원 판사, 『디스로브드』 저자)
: 어떤 일을 책임지는 자리에 있는 사람들에게 정말 소중한 책이다. 이 책 덕 분에 나는 더 나은 판결을 내릴 수 있게 되었다.
마크 엑코 ('엑코 언리미티드'의 창업자)
: 에고의 해로운 허영심이 날마다 작동하는 것을 목격한다. 에고가 창의적인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들어버리는 일이 얼마나 자주 일어나는지 잘 알고 있다. 에고가 당신 자신과 일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망쳐놓기 전에 이 책을 읽어라. 라이언의 통찰은 값으로 따질 수 없을 만큼 소중하다.
에디스 샤핀 ( 편집주간)
: 라이언 홀리데이는 성공으로 가는 길의 가장 큰 장애물이 우리 안에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준다. 이 책 속에서 언급한 사상가들과 명사들의 이야기는 그 길을 걸어갈 당신에게 힘을 줄 것이고, 무한 경쟁 사회에서 지쳤을 때 멈춰 설 수 있는 용기를 줄 것이다.
스티븐 프레스필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최고의 나를 꺼내라!》의 저자)
: 라이언 홀리데이는 자기 세대의 가장 세련된 사상가들 가운데 한 명이며 이 책은 지금까지 나온 그의 책 가운데서 최고이다.
: 이 책은 독자가 독선과 아집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수많은 이야기들과 인용들을 담고 있다. 일이나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든 혹은 성공이나 실패를 경험한 뒤에 새로 시작하는 사람이든 간에 모두 소중한 교훈을 얻을 것이다.
로리 린지 (전 미국 여자축구 대표팀 선수)
: 진정한 성공은 성공을 추구하는 여정 그 자체에, 즉 그 과정을 배우는 데 있다는 라이언 홀리데이의 말은 정곡을 찌른다. 내가 현역 선수로 뛸 때 이런 깨우침을 얻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드류 핀스키 (미국 HLN 방송 앵커, <닥터 드루 온 콜> <러브라인> 진행자)
: 누구든 역사와 성서와 철학에서 얻는 통찰력으로 무장하지 않을 경우 그 사람의 에고는 그의 적이 될 수 있다. 이 책을 읽은 사람은 누구나 자기 삶에 딱 들어맞는 진리를 발견할 것이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브레이브>,<[큰글자도서] 데일리 필로소피>,<데일리 대드> … 총 13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인물로 바라보는 대한민국>,<유시민 스토리>,<치맥과 양아치> … 총 246종 (모두보기)
소개 :

흐름출판   
최근작 :<피, 생명의 지문>,<카피라이터의 일>,<골든아워 2>등 총 254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6위 (브랜드 지수 62,081점), 리더십 9위 (브랜드 지수 41,635점), 에세이 16위 (브랜드 지수 426,8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