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700원 I 최고가 : 7,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32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하버드 대학교 출신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억대 연봉을 받는 ‘창조적 천재’였던 저자는 어느 날 그 모든 것을 포기했다. 그럭저럭 괜찮은 삶이자 누군가는 부러워하는 인생이었지만, 그는 ‘그럭저럭 만족하는 상태’의 반대편에 있는 무수한 기쁨과 열정, 만족을 찾기로 한 것이다. 이 책은 그런 그의 여정의 결정판이라 할 수 있다.

이 책은 ‘바라는’ 일, ‘좋아하는’ 일, ‘하고 싶은’ 일을 이제는 실행에 옮기겠다는 이들을 위한 책이다. 그렇다고 저자인 리처드 브로디처럼 당장 회사를 그만두라는 말은 절대 아니다. 별일 없이 그럭저럭 무난한 삶, 이 정도면 나쁘지 않으며, 남들도 다 그렇게 산다고 자신과 타협하지 말라는 뜻이다.

살다 보면 현실에 안주하고 코앞에 닥친 문제를 해결하기 급급해 자기가 진정 원하는 것을 하루하루 미루게 된다. 그러다 어느 순간 돌아보면 ‘내가 진정 원하는 삶’이 무엇이었는지조차 희미해진다. 저자는 그걸 잊지 말라는 주문과 함께 희미해진 그 기억 속의 삶을 더듬어 되찾게 해준다.

무엇보다 저자는 ‘그럭저럭 잘 지내는 상태’의 반대편에는 무수한 기쁨과 열정과 만족이 있음을 좀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챘으면 하고 바란다. 출근하기 싫은 회사에서 꾸역꾸역 버티면서 은퇴 후의 낚시를 꿈꾸며 살기보다 하루하루가 성취감과 충만함이 가득하기를 바란다. 그의 바람대로 이 책은 그럭저럭 잘 지내는 상태를 넘어 성공적인 인생의 종착점으로 가는 길에 훌륭한 나침반이 되어줄 것이다.

케빈 호건 (미국의 가장 권위 있는 대중 연설가)
: 이 책은 자신의 지혜와 경험을 독자와 나누려는 리처드 브로디의 첫 시도였다. 개인적으로 읽어본 책들 중에서 의미 있는 삶을 어떻게 사는지에 대해 가장 잘 정리한 책이다. 스스로 읽어보아도 좋았지만, 내가 정말 아끼는 사람들에게만 몰래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다.

바함 (풀스펙트럼 라이프 코치)
: 완벽하고 실용적인 자기계발서다. 직설적이며 이해하기 쉽고, ‘제대로 사는’ 데 대한 ‘제대로 된’ 충고를 담고 있다. 인생 상담사로 근무하면서 나는 이 책을 많은 이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 책을 읽음으로써 시간과 돈이 절약되기 때문이다. 이 책을 읽으면 제목처럼 ‘그럭저럭 사는 삶’ 그 이상으로 발전할 수 있다. 리처드 브로디는 수많은 자기계발서와 트레이닝 프로그램에서 가장 좋은 정보만을 골라내 책 한 권에 담아냈다.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그는 당신을 약자에서 승자로 변신시켜줄 것이다 .

최근작 :<나는 그럭저럭 살지 않기로 했다>,<마인드 바이러스>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내일은 내 일이 가까워질 거야>,<책에 대한 책에 대한 책>,<우리는 아름답게 어긋나지> … 총 161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KBS와 EBS에서 방송 작가로 활동하다 현재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나쁜 페미니스트』, 『헝거』, 『난 여자가 아닙니까?』, 『차이에서 배워라』, 『사나운 애착』, 『트릭 미러』, 『동의』, 『메리는 입고 싶은 옷을 입어요』 등 다양한 영미권 도서 100여 권을 우리말로 옮겼고, 에세이 『먹고사는 게 전부가 아닌 날도 있어서』, 『오늘의 리듬』, 『우리는 아름답게 어긋나지』(공저) 등을 썼다. 매일 책을 읽고 글을 쓰고 번역하는 생활에서 보람과 기쁨을 느끼고 있다.

흐름출판   
최근작 :<나라는 베스트셀러>,<세계 너머의 세계>,<일센스 99>등 총 248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6위 (브랜드 지수 62,070점), 리더십 9위 (브랜드 지수 41,677점), 에세이 16위 (브랜드 지수 425,20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