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700원 I 최고가 : 4,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01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전 세계 32개국, 4억 2천만 어린이가 읽은 어린이 호러 걸작 '구스범스' 시리즈. 이번 23권에서 어린이들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을 주인공은 바로 뱀파이어다. 뱀파이어는 백 년 넘게 여러 문학과 영화의 단골 소재로 쓰여 온 친숙한 호러 캐릭터다. 작가 스타인은 뱀파이어의 고정된 이미지를 살짝 비틀어 오싹하고도 코믹한 뱀파이어를 창조했다. 스타인의 주특기인 공포와 웃음의 조화가 가장 돋보이는 작품이다.

주인공 프레디와 카라는 프레디네 지하실에 숨겨진 방을 발견하고 공포로 얼어붙는다. 방 한가운데 덩그러니 놓인 관, ‘뱀파이어의 숨’이 든 파란 병, 병에서 흘러나온 역겨운 초록 안개. 초록 안개가 사그라들자 앙상한 몸, 창백한 얼굴, 차갑게 빛나는 은색 눈동자를 한 뱀파이어가 관 속서에 스르르 깨어난다. 뱀파이어는 주인공 두 아이의 목을 노리고 다가온다. “목말라……. 목이 마르다…….” 중얼거리면서.

하지만 이 뱀파이어에게는 치명적인 약점이 하나 있다. 뱀파이어라면 응당 지니고 있다는 송곳니가 사라진 것! 때문에 아이들의 목을 물어뜯을 수 없게 된다. 이빨 빠진 뱀파이어라니 픽 웃음이 날 법하지만, 뱀파이어와 한 방에 꼼짝없이 갇힌 아이들 입장에서는 그렇지 않다. 뱀파이어는 커다란 망토로 아이들을 몰아세우며 당장 송곳니를 되찾게 도우라고 위협하는데…. 뱀파이어를 도울 수도 안 도울 수도 없는 절체절명의 상황, 아이들은 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최근작 :<이해하면 오싹한 호러 컬렉션 1>,<구스범스 40>,<구스범스 39> … 총 1611종 (모두보기)
소개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구스범스〉 시리즈를 비롯해, 300권이 넘는 책을 쓴 어린이책 작가로 ‘아동 문학계의 스티븐 킹’으로 불립니다. 어린이책 작가가 되기 전에는 문학잡지 《버내너스 Bananas》의 기자로 일했고, 출판사를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어린이들에게 오싹함을 선물하는 일을 자신의 직업이라 여깁니다.

www.rlstine.com
최근작 :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예술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했고 다양한 분야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선 하나에 작가의 마음을 잘 나타내는 그림은 좋아합니다.
그린 책으로는 《책벌레들의 책 없는 방학》《책벌레들의 비밀 후원 작전》《걱정 마, 다 잘될 거야》《엄마는 늘 안돼!하고 말해요》《딸기 잼 사세요》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국어 국문학을 공부하며, 아름다운 우리말과 훌륭한 작품을 대하는 마음가짐을 배웠다. 지금은 좋은 원서를 찾아 우리나라에 소개하고 한국어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멋진 신세계》《스타벅스에 간 소녀》《DNA 탐정》《플라스틱 소녀》《구스범스》시리즈, 《끝없는 게임》 시리즈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