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시즌2의 마지막 이야기로 세상을 구할 우투리가 누구인지 겨루는 대결이 펼쳐진다. 세상을 구하겠다고 준비한 이준의 ‘리셋 프로젝트’의 정체를 밝혀지고, 하나린과 빛의 거인 에아의 관계도 드러나게 된다. 또한 용마가 된 제이든의 모습과 시리아에 있는 용마 아미라를 비롯하여 지금까지 드러나지 않은 모든 용마들이 등장한다.

한국을 넘어 시리아, 새나섬까지 이야기의 배경을 넒힌 시즌 2의 마지막은 거대한 서사와 상상을 초월하는 액션이 펼쳐져 있다. 특히 새나섬에서 하나린은 이준과 우리 모두의 운명을 건 대결을 벌이며 멋진 피날레를 맞이한다.

우투리와 용마의 반격이 시작되었다. 다시 돌아온 하나린과 주노, 송이와 대봉이는 제이든이 세운 연구소나 제약 시설, 로봇 공장을 급습하고, 강릉 D동까지 공격하여 제이든의 힘을 무력화해 나간다. 마지막으로 제이든의 검은 저택을 공격해 가는 하나린과 주노. 그런데 제이든에게 마지막 복수를 하려는 순간, 빅토르가 나타난다. 빅토르는 하나린과 주노를 막고, 그들에게 새나섬으로 올 것을 제안한다. 최초의 우투리, 이준이 새나섬으로 우투리 하나린을 초청했다는 것이다. 리셋 프로젝트를 시행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나린을 만나고자 한다고 말했다. 우리 모두의 운명이 달려 있다고 한다. 한편 제이든의 시설 들에서 발견하게 된 암호 문서, 그 속에 담긴 리셋 프로젝트의 진실은? 우투리 하나린과 용마 주노는 이준을 만나 리셋 프로젝트를 막아 낼 수 있을까?

수상 :2023년 혼불문학상, 2019년 다시 새롭게 쓰는 방정환 문학 공모전
최근작 :<앤서>,<2024 봄 제3회 우리나라 좋은동화>,<나는 복어>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지켜야 할 세계》로 제13회 혼불문학상, 《훌훌》로 제12회 문학동네청소년문학상 대상과 제14회 권정생문학상, 〈곰씨의 동굴〉로 제17회 중앙신인문학상, 《우투리 하나린》으로 제2회 다시 새롭게 쓰는 방정환 문학 공모전 대상을 받았다. 그 밖의 작품으로 장편소설 《화이트 타운》, 청소년 소설 《나는 복어》, 어린이 소설 《딸기 우유 공약》, 《우리들이 개를 지키려는 이유》, 《용서할 수 있을까》, 《나는 언제나 말하고 있었어》, 《열세 살 우리는》, '우투리 하나린' 시리즈 등이 있다.
최근작 :<그림으로 보는 조선왕조실록 세트 - 전5권> … 총 119종 (모두보기)
소개 :고양이와 개와 함께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냥냥댕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와 고양이 그림들을 그리며 소수의 구독자들과 함께 놀고 있습니다. 작업한 책으로는 〈시험지 괴물〉, 〈우리 반 퓰리처〉, 〈앉은뱅이밀 지구 탐사대〉, 〈그림으로 보는 삼국사기 5〉, 〈그림으로 보는 조선왕조실록 3〉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