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400원 I 최고가 : 7,2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B08 [위에서부터 4번째칸], G43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흔히 외국어는 어릴 때 배우는 것이 절대적으로 유리하다고 한다. 언어에 대한 체계가 완성된 성인이라면 더욱 어려워진다는 것이다. 그러나 과연 서른이 넘어 외국어를 시작한다는 것이 불리하기만 한 것일까? 이러한 편견을 없애고 과거의 실패 경험과는 상관없이 언어 학습에 관한 자기효능감을 발달시키도록 심리학과 인지과학 등에서 밝혀진 사실을 이용하여 외국어 학습을 돕는 책이다.

최근작 :<서른, 외국어를 다시 시작하다> … 총 241종 (모두보기)
소개 :화법과 청력 과학, 임상심리학, 실험심리학까지 두루 공부했다. 멤피스 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후 국립건강전략센터에서 박사 후 연구원으로 일했다. 그리고 12년 동안 메릴랜드 대학과 협력해 유럽과 아시아에서 심리학을 가르쳤다. 2006년 이후로 그는 미국 국무부에서 일하며 니제르, 일본, 한국 주재 대사관에서 근무했다. 또한, 미국 정부 외국어 교육협회를 통해 프랑스어, 일본어, 한국어를 공부했다. 현재는 서울에 있는 주한미국대사관 공보과에서 근무한다.
최근작 :<서른, 외국어를 다시 시작하다>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25년간 심리학 교수직을 역임했다. 톨레도 대학교에서 심리학과 언어학을 공부한 뒤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듀크 대학교에서 인지 노인학으로 박사 후 연구원을 지냈다. 언어의 심리학에 관한 주제로 맥락과 담론의 전개, 비유 언어를 다룬 책을 출간했으며 그의 연구는 미국 국립과학재단과 미국 해군연구소의 지원을 받는다. 독일어와 고대 영어를 배우고 있지만, 연습할 원어민이 없어 애를 먹고 있다. 현재 멤피스 대학교의 학과장을 맡고 있다.
최근작 : … 총 187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영국 노팅엄 트렌트 대학교에서 문화유산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상속 게임》, 《제인 오스틴, 19세기 영국에서 보낸 편지》, 《난민, 세 아이 이야기》, 《미스터리 살인 사건 7+1》, 《음탕한 늙은이의 비망록》, 《죽음 앞에서 선택한 완벽한 삶》, 《천의 얼굴을 가진 사나이, 조니 뎁》, 《우리는 거인이다》, 《유대인 수용소의 두 자매 이야기》 등 다수가 있다.

프리렉   
최근작 :<AX 시대, MS가 애플을 넘어선 것처럼>,<습관 구독 인풋 없는 아웃풋의 비밀>,<견고한 유연성으로 변화 스트레스 끄기>등 총 139종
대표분야 :프로그래밍 언어 11위 (브랜드 지수 90,520점), 그래픽/멀티미디어 20위 (브랜드 지수 10,6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