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800원 I 최고가 : 9,3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E27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2010년 출간된 <건축, 생활 속에 스며들다>의 개정판이다. 건축전문가가 아닌 건축과 함께 숨 쉬며 사는 일반인을 위한 책으로, 다양한 사진이 실려 있어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장마다 소개되는 다양한 건축이야기들은 풍부한 건축 상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건축가를 꿈꾸는 청소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유용한 팁을 제시하고 용기를 북돋는다.

김영수 (대한건축사협회 회장)
: ‘건축은 사람의 삶을 담는 그릇’이라고 합니다. 이 책이 건축문화강국 대한민국의 모든 분을 위한 건축과 가까워지는 길잡이이자 건축소양을 높이는 디딤돌이 되기를 바랍니다.
설재구 (사)환경미술협회 이사장)
: 어렵게만 느껴지던 건축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많은 이들이 건축을 더 잘 이해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데 유익하리라 확신하여 추천하는 바입니다.
이언구 (전 대한건축학회 회장, 중앙대학교 건축학부 교수)
: 학생들이 이 책을 많이 읽기 바랍니다. 건축을 생활에서 쉽게 이해하는 젊은이들이 많아질수록 우리나라의 건축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결국 ‘예술과 기술이 통합된 건축문화’가 꽃피우게 될 것입니다.
이금희 (방송인, 《우리, 편하게 말해요》 저자)
: 조원용 선생의 책을 읽고 나면 세상이 조금쯤 달리 보일 것이다. 공간에 들어서면 공간이 말 걸어오고, 건물을 바라보면 저절로 이야기가 떠오를 것이다. 그것이 전문가의 '수다의 힘'이다.
김소현 (JTBC 방송기자)
: 첫 페이지부터 사진과 함께 흥미로운 내용이 계속 이어져서 꼼짝 않고 읽었다. 무심코 넘어갔던 건축 구조에 대해 알게 돼 일상이 무척 즐거워졌다. 이제 나는 공연장에서도 건축을 본다.

최근작 :<건축, 생활 속에 스며들다>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