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경영인이라는 말보다 예술인이라는 말이 더 어울리는 미술교사에게 교육 서비스업으로 분류되는 학원 경영은 절대 녹록치 않다. 미술은 학생이 하기 싫을 때, 시간이 없을 때, 경기가 나쁠 때 그만 두는 1순위 과목이다. 아이와 부모 입장에서는 해도 그만, 안 해도 그만인 미술교육이지만 미술교육이 지닌 엄청난 교육 효과와 잠재적 가치를 미술교육자는 잘 알고 있다.

치열한 사교육 시장에서 살아남으려면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학생과 학부모들이 원하는 교육을 제공해야 한다. 더 이상 불리한 여건과 교육현실을 탓하면서 스스로를 가둘 것이 아니라 미술교육자들 스스로 배우고 깨닫고 변화해야 한다.

필아트 미술학원을 오픈한 지 2년 6개월 만에 300여 명의 원생을 교육하는 대형 미술학원으로 성장하기까지 계란으로 바위를 치듯 부딪치고 깨지면서 터득한 실전 노하우를 이 책에 담았다.

박승한 (연세대학교 입학처장)
: 우리 아이들이 꿈꾸는 상상은 미래의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창조적인 미래 인재를 요구하는 현 시점에서 아이들이 상상의 나래를 활짝 펴고 창조적인 미래를 열어갈 수 있게 도와주는 미술교육의 역할이 더욱 강조된다 할 수 있겠습니다.
그동안 자기만의 뚜렷한 색깔을 갖고 많은 아이들에게 창조적인 영감을 주어 온 이혜진 대표가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새로 출간한 '미술교육에 경영을 입히다'는 이 책을 읽는 독자들로 하여금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제공하는 교육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특별한 지침을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유석호 (전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장)
: 미술교육연구소 이혜진 대표는 그의 저서 <미술 교육에 경영을 입히다>에 미술교육인들의 위상을 높이고 성공적인 학원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자신의 경험과 열정을 고스란히 쏟아낸 듯하다. 마인드 교육부터 실천 노하우까지 부족함 없이 짚어주는 이 책은 분명히 미술교육계에 종사하는 많은 미술교육인들의 필독서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정혜경 (세종대학교 교육대학원 원장)
: 이혜진 대표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교육자 양성을 모토로 하고 있는 세종대 교육대학원 미술교육전공과정을 졸업하고 미술교육 현업에서 종사하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젊은이입니다.
이번 ‘왜, 우리 미술학원은 안될까? “미술 교육에 경영을 입히다!” 책자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부디 미술교육 발전에 계속 이바지하길 바랍니다.

최근작 :<미술교육에 경영을 입히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