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어느 날 데이브 에거스 작가는 자유의 여신상을 보기 위해 배를 탔다. 비가 내려 추운 날씨에도 배 안은 세계 각국에서 온 사람들로 가득 찼다. 수십 개의 언어가 들렸지만, 자유의 여신상을 보고 기뻐하는 마음은 하나였다. 배가 뒤로 돈 순간, 가운 아래로 살짝 나온 여신상의 오른발이 눈에 들어왔다. 그동안 수없이 자유의 여신상을 보았지만, 한 번도 오른발을 눈여겨본 적은 없었다. 자유의 여신상은 오른발을 살짝 떼고 어디론가 가고 있었다. 도대체 어디로 가는 걸까? 자유의 여신상은 왜 걷고 있을까?

미국 뉴욕항에 우뚝 서서 새로운 나라로 건너온 이민자들을 따뜻하게 맞아주는 자유의 여신상은 자유와 희망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조각상이다. 이 책은 자유의 여신상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역사로부터 시작해 아무도 눈여겨보지 않는 자유의 여신상의 오른발에 주목하고, 오늘날 국제 사회가 난민과 이주민 문제를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근본적인 자세를 제시한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문화 혁명을 펼치는 데이브 에거스 작가의 친숙한 대화체의 글과 자유의 여신상을 직접 보는 것처럼 쉽고 명확하게 보여주는 숀 해리스 작가의 독특한 콜라주 기법의 그림은 함께 내딛는 포용의 한 걸음이 우리가 나아갈 길임을 깨닫게 한다.

레니 스니커트
: 이 책을 한 손에 들고, 다른 손에는 토치를 들고, 전 세계 모두가 봐야할 책
학교도서관협회
: 난민 문제에 대한 진정한 토론을 시작할 시간
키르쿠스 리뷰
: 중요한 시기에 나온 진심으로 고마운 그림책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데이브 에거스의 시선은 자유와 평화의 소중함을 일깨운다.
: 자유와 포용, 중요하고 또 중요한 주제
: 이민자인 자유의 여신상이 다시 황금빛 횃불을 들어 올린다
청소년 인민 문화관
: 에거스와 해리스의 아름답고도 강력한 조화
시카고 공공 도서관
: 익숙한 것을 다양한 각도에서 보는 것은 우리의 현재와 미래를 바꿀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수상 :2024년 뉴베리상
최근작 :<눈과 보이지 않는>,<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집으로 가는 길>,<시민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 총 41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꽃을 보았니?>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캘리포니아의 하프 문 베이에 사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대중음악가입니다. 2003년 자신의 밴드 앨범 재킷과 공연 포스터를 그리면서 일러스트를 시작했습니다. 데이브 에거스가 글을 쓰고 그가 그림을 그린 첫 그림책 『그녀의 오른발』은 여러 단체에서 좋은 그림책으로 상을 받았습니다. 이후 데이브 에거스, 콜린 멜로이, 맥 바넷 같은 그림책 작가들과 작업하고 있습니다. 직접 글을 쓰고 그린 책인 『꽃을 보았니?』로 칼데콧 아너상을 수상했습니다.
최근작 :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영어와 스페인어를 공부했다.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사회복지를 공부하고, UCLA대학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유산》, 《다이아몬드》, 《눈물 목걸이》, 《쉿!》, 《이동》, 《작은 별》, 《아빠한테 물어보렴》, 《낙서가 지우개를 만났을 때》, 《우리 할머니는 기저귀를 차요》, 《자유의 여신상의 오른발》, 《난 고양이가 싫어요!(러브 스토리)》, 《집으로 돌아가는 길》, 《쥐와 다람쥐의 이야기》, 《포르투나토 씨》, 《장갑》, 《킹쿠》 등이 있다.

책빛   
최근작 :<위대한 유산>,<도시 해킹>,<내 친구 짐>등 총 149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7위 (브랜드 지수 26,07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