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본 작가 가와하라 렌의 첫 번째 소설. 6년동안 만나온 이즈미와 준이치. 꽃집에서 일을 하는 이즈미와 대학생이 된 준이치는 그 날도 여느 해와 마찬가지로 불꽃 축제에 가기로 약속했다. 하지만 불꽃 축제는 갑작스런 비로 취소되고, 이즈미와 준이치는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만 사고를 당하고 만다.

눈을 뜬 이즈미는 그 날의 마지막 준이치의 기억이 없다. 그 한순간에 어떤 일이 있었을까. 어떻게 해서 이즈미만 살아남게 된 것일까. 충격에서 벗어나기 위해 찾아간 정신과 병원에서 이즈미는 한 변호사를 만나게 된다. 그 변호사의 도움으로 점차 사라졌던 아픈 기억들을 찾게 되는데… 현재 일본에서 영화로 제작 중인 작품이다.

최근작 :<한순간>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1980년 도쿄에서 태어났다. 1996년 보스턴과 뉴욕에 유학했으며, 죠치대학 국제정치학부를 졸업했다. 대학에서 변호사가 되기 위해 공부하던 중 갑작스럽게 머릿속에 떠오른 이야기를 소설로 쓰고자 결심한다. 3년여에 걸쳐 이것을 소설로 완성한 것이 바로 그녀의 첫 번째 장편소설 <한순간>이다. 논리적인 사고와 젊은 여성의 세심한 감성이 빚어낸 소설 <한순간>은 주위의 많은 기대를 받는 베스트셀러로 이미 일본에서는 영화로 제작 중인 작품이기도 하다.
최근작 :<글로 만나는 아이세상> … 총 351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문학 전문 번역가. 2005년 히라노 게이치로의 『일식』으로 일본 고단샤가 수여하는 노마문예번역상을 수상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1Q84』, 『직업으로서의 소설가』, 히라노 게이치로의 『장송』, 『한 남자』, 『본심』, 사쿠라기 시노의 『호텔 로열』, 『빙평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악의』, 『라플라스의 마녀』, 『붉은 손가락』, 『유성의 인연』, 『매스커레이드 게임』 등 다수의 작품을 우리말로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