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디지털 마케팅이 고도화되면서 광고 효과를 더욱 개선하기 위한 방법이 대두되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러한 마케팅 방법을 ‘퍼포먼스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이 책은 구글의 마케팅 툴을 활용해 ‘퍼포먼스 마케팅을 잘하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다루었다.
구글의 대표적인 마케팅 툴인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태그 매니저’, ‘구글 애즈’를 설명한다. 세 가지 툴의 기본 사용법, 실무에서의 활용 방법과 사례를 담아냈기 때문에 퍼포먼스 마케팅의 이론과 실전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