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모바일 시대, 핵심 콘텐츠는 영상이다. 텍스트보다 이미지, 이미지보다는 영상을 더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 국내외 200여 기업, 500개 이상의 유튜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저자가 이론적인 지식보다는 필드에서 경험한 다양한 실제 집행사례를 담았다.
기존 블로그, 카페 마케팅을 뛰어 넘는 유튜브 마케팅을 통해 향후 2~3년 뒤 미디어의 중심이 될 ‘대세’ 마케팅을 미리 학습하고 경험한다. 글로벌 No.1 동영상 플랫폼인 유튜브를 공략하기 위해 국내외 주요 기업들은 어떤 영상 콘텐츠로 어떻게 동영상 광고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책에 소개된 유튜브 광고상품과 타겟팅 알고리즘을 학습하여 유튜브 동영상 광고를 실행해본다. PART 01 미디어 소비형태의 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