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0장] 차별화
01. 왜 차별화인가?
02. 차별화란 무엇인가?
03.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1장] 강점으로 차별화하기 (상품화 전략)
01. 무엇을 팔 것인가?
02. 강점에서 출발하기
03. 나의 강점으로 차별화하기
04. 강점이 없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05. 정리하기
[2장] 고객가치로 차별화하기 (핵심고객 전략)
01. 고객으로부터 출발하기
02. 고객의 가치 조사하기
03. 고객의 심리적 가치로 차별화하기
04. 스위트 스팟
05. 정리하기
[3장] 초틈새시장으로 차별화하기 (시장 창출 전략)
01. 절대 가격 경쟁하지 마라!
02.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의 선정
03. 초틈새시장으로 차별화하기
04. 블루오션으로 차별화하기
05. 정리하기
[4장] 콘셉트로 차별화하기 (포지셔닝 전략)
01. 1인 기업의 삼원색
02. 콘셉트로 차별화하기
03. 브랜드 네이밍으로 차별화하기
04. 포지셔닝으로 차별화하기
05. 정리하기
[5장] 콘텐츠로 차별화하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01. 페르소나/아바타
02. 마케팅 퍼널
03. 가치 제안으로 차별화하기
04. 콘텐츠로 차별화하기
05. 마케팅 콘텐츠의 구성요소
06. 콘텐츠 작성하는 법
07. 정리하기
[6장] SNS로 차별화하기 (매체 및 홍보 전략)
01. 소셜미디어로 차별화하기
02. 블로그로 차별화하기
03. 인스타그램으로 차별화하기
04. 유튜브로 차별화하기
05. 이메일로 차별화하기
06. 검색엔진으로 차별화하기
07. 정리하기
[7장] 비즈니스 모델로 차별화하기 (판매 전략)
01. 비즈니스 모델이란?
02.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로 차별화하기
03. 정리하기
[8장] 최종 사업계획서 완성
에필로그: 1인기업의 성공을 위한 조언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