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어떤 사람을 모여들게 하고 싶은가? CD 없이도 음악에 접속할 수 있고, AI가 플레이리스트를 짜주는 시대에 카세트테이프 숍이 주목받는 이유는? 일단 소비자의 발길을 붙잡았다면, 그다음에는 또 어떻게 머물게 할 것인가? 넘쳐나는 재화와 서비스의 홍수 속에서 살아남고자 하는 브랜드들은 이제 ‘라이프스타일’이라는 화두를 꺼내든다.

블루보틀이 첫 번째 해외 지점을 연 도시, 비즈빔과 꼼데가르송이 탄생한 도시, 그 어떤 마이너한 취향도 하나의 비즈니스가 되는 도시. 바로 도쿄다. 번화가 한가운데에 있는 글로벌 브랜드부터 한갓진 골목길의 작은 편집숍까지, 도쿄의 크고 작은 브랜드들은 현대인의 모든 감각과 취향에 민첩하게 반응한다. 지금의 도쿄는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책에서는 그들만의 제안력으로 도쿄인의 삶에, 아니 도쿄에 스며든 브랜드들을 찾아 나선다. 오랜 경력의 브랜드 커뮤니케이터들이 꼼꼼하게 큐레이션한 브랜드들은 저마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빛난다. 라이프스타일의 성지 무지 호텔부터 카세트테이프 편집숍 왈츠, 최고의 컬래버레이션을 이끄는 편집숍 빔스……. 브랜드 전문가들과 함께 매력 넘치는 도쿄 여행을 떠나보자.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9년 6월 29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뉴그레이>,<도쿄 X 라이프스타일>,<맥락을 팔아라>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아이덴티티 기획, 브랜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등을 두루 경험하면서 브랜드 기획자로, 브랜드 크리에이터로 살아왔습니다. 현재는 브랜드의 맥락을 설계하고 이를 매력적으로 표현하는 제이앤브랜드를 창업해 다양한 산업의 브랜딩 이슈들을 남다른 시각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맥락을 팔아라》, 《도쿄 라이프스타일》, 《어바웃 브랜딩》 등의 브랜딩 서적을 꾸준히 써왔습니다. 양질의 브랜딩 리소스들을 콘텐츠로 남기는 과정에서 새로운 의미를 찾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작 :<도쿄 X 라이프스타일>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에이전시 인터브랜드에서 브랜더로서의 기틀을 다지고, 브랜드란 무엇인지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스톤브랜드커뮤니케이션즈로 적을 옮겨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민의 폭을 넓혔고, 지금은 이마트 브랜드전략팀에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함께하는 브랜딩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게 많은 밀레니얼세대이자 초보 워킹맘으로, 더 넓은 브랜딩 세상과의 소통을 틈틈이 확장해가는 중입니다.
최근작 :<도쿄 X 라이프스타일>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브랜드 컨설팅 회사 브랜드메이저, 메타브랜딩, 그리고 SK텔레콤에서 브랜드를 만들고 키워왔습니다. 소문난 브랜드 덕후로, 마케터가 탐구해야 할 3대 브랜드로 애플, 도쿄 그리고 방탄소년단을 꼽습니다. 이 책을 통해 도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면면을 나누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브랜드 탐구 중 발견하는 의미 있는 것들을 흥미로운 이야기로 풀어낼 예정입니다.

미래의창   
최근작 :<감출 수 없는, 표정의 심리학>,<2024 Consumer Trend Insights>,<트렌드 코리아 2024>등 총 91종
대표분야 :경영전략/혁신 1위 (브랜드 지수 603,912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622,281점), 경제학/경제일반 2위 (브랜드 지수 631,850점)
추천도서 :<폭력적인 세계 경제>
전 세계적인 경제 위기로 우리를 둘러싼 각국의 정상들은 승자독식, 자국 중심의 정책을 펼치며 시대적 갈등을 부추기고 있습니다. 국가 단위의 ‘각자도생’ 전략은 세계 경제를 더 혼란에 빠트릴 것입니다. 이 책은 그런 정세 속에서 지금껏 눈여겨보지 않았던 경제적, 구조적 위협요소를 살피고, 저성장.불확실성의 시대를 극복하기 위한 대안들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미래로 나아가기 위한 디딤돌이 될 책으로 추천합니다.
- 성의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