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머리에_ 가슴 뛰는 영업을 시작하라
1장. 올해의 베스트 세일즈맨
멋모르고 자동차 영업에 뛰어들다
편지 쓰기가 가져온 행운
2장. 지하철에서 만난 세일즈 명장
세일즈 명장과의 만남
나는 누구고 무슨 일을 하는가
영업이 어려운 이유
세일즈 명장과의 약속
3장. 죽더라도 내 자존심만은
성공에 대한 절박감을 가져라
첫 계약은 내 손으로
4장. 세상에 죽으란 법은 없다
2억 짜리 벤츠를 팔다
5장.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다
이내화와의 만남
6장. 세일즈 명장의 첫 번째 교육
세일즈의 목적
세일즈로는 부자가 될 수 없다
영업활동비는 늘어나지 않게
세일즈에서 성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
과거를 잊고 세일즈에 인생을 걸어라
[세일즈 명장의 수업 노트]
_세일즈의 목적은 무엇인가?
7장. 세일즈 명장의 두 번째 교육
세일즈의 3가지 프로세스
가망고객의 5가지 조건
명함 주기를 두려워 마라
가망고객을 만나는 3가지 시장
M.T.P.의 법칙
세일즈 명장의 수업 노트
가망고객이란 무엇인가?
8장. 세일즈 명장의 세 번째 교육
세일즈 프로세스 두 번째, ‘고객상담하기’
구매 핑계거리를 제공하라
가장 정확한 언어, 숫자로 말하기
세일즈는 ‘NO’ 하는 순간부터
고객의 거절에는 대항화법으로
웃는 인상과 부드러운 표정짓기
[세일즈 명장의 수업 노트]
_ 고객상담은 어떻게 할 것인가?
9장. 세일즈 명장으로부터 테스트 받다
세일즈 명장의 테스트
[세일즈 명장의 수업 노트]
_고객상담의 주요 포인트 15가지
10장. 영업은 사람의 일, 그러나 결과는 하늘의 뜻
손님을 두 배로!
티켓과 경품 아이디어
홀 매니저의 도움
준비 완료!
매출 목표 달성을 위해!
새로운 시작
11장. 세일즈 명장의 마지막 수업
소중한 교훈을 얻다
마지막 수업, ‘고객관계관리’
영업사원에게 슬럼프가 찾아올 때
세일즈의 성공 키워드 ‘절박감’
[세일즈 명장의 수업 노트]
_고객관계관리(CRM)는 어떻게 할 것인가?
12장. 성공할 때까지 매일 반복적으로 단순하게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