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10년 네이버웹툰에 등장하자마자 엄청난 화제를 일으키며 큰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던 주호민 작가의 대표작 <신과 함께> 개정판 전권 세트이다. 타이틀 로고를 새로 디자인하고 각 권에 맞는 캐릭터를 본문에서 발췌해 다양하게 배치했다. 블랙과 화이트컬러를 주조로 해 이야기의 주제인 권선징악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주고자 했다. 전권 세트만의 특전으로 ‘명심 책갈피 7종’이 포함되어 있다.

우리 사회에 만연한 부조리와 비리, 둔감해진 도덕성에 기인한 각종 사건사고가 사회문제화된 지 오래다. 사람들마다 각자 올바른 일을 한다면 지금보다 나은 사회에서 살 수 있을 텐데 우리는 그렇게 못 하고 있다. 전통적 ‘권선징악’이라는 주제의 중요성에 대해 재조명하는 계기가 되었던 이 작품은 그래서 더 선량하게 살아온 우리의 가족과 이웃들에게 바치는 헌사와도 같다.

저승편 (전3권)
평생 손해만 보고 살아온 소시민 김자홍은 젊은 나이에 과로사를 당하게 된다. 죽음 후 그가 마주한 것은 현대화 된 저승. 죽음이 끝이라 생각한 그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49일 간의 험난한 저승재판이었다. 하지만 김자홍은 염라국 국선 변호사 진기한의 도움을 받아 살면서 행한 선과 악을 심판받게 된다.

이승편 (전2권)
할아버지와 단 둘이 살고 있는 여덟 살 동현이는 집이 재개발지구에 포함되면서 쫓겨날 신세가 되자, 보다 못한 가택신들이 그들을 돕기 위해 인간의 몸으로 현신하여 돌보기로 한다. 그런 와중 명이 다한 할아버지의 저승명부가 발부되고 저승차사들은 망자를 데려가기 위해 동현이네 집을 찾게 된다.

신화편 (전3권)
신화편은 한국 신화라는 소재를 가지고 전편인 저승편, 이승편에 등장한 캐릭터들의 과거 모습을 다룬 일종의 프리퀄이다. 『신과 함께』 신화편은 저자의 의도에 따라 각색이 되었는데, 전편들과 연결시키는 과정에서 서로 관련이 없는 여섯 개의 한국 신화를 하나의 세계관으로 통일하여 모두 이어지게 만들었다. 대별소별전, 차사전, 지장보살(외전), 할락궁이전, 성주전, 철융전(외전), 녹두생이전, 강림전 수록.

최근작 :<신과 함께 : 이승편 세트 - 전2권>,<신과 함께 : 이승편 2>,<신과 함께 : 저승편 세트 - 전3권> … 총 74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noizemasta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