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000원 I 최고가 : 8,0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B36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높은 건물이 빽빽하게 들어선 도시에도 저마다의 감각이 있다. 이 책은 다채롭게 변화하는 도시의 얼굴을 후각, 청각, 촉각, 미각의 네 가지 감각으로 설명한다. 이러한 시선은 우리가 발붙이고 사는 도시 환경을 새롭게 인식하도록 이끈다. 눈을 감고 도시를 맡고, 듣고, 만지고, 맛보며 도시를 색다르게 받아들이려는 시도는 우리를 둘러싼 도시를 한층 더 깊이 이해하도록 안내할 것이다.

첫문장
과거의 파리에서는 청결이라는 단어를 찾아보기 힘들었다.

최근작 :<앞서지 않아도 행복한 아이들>,<우선 집부터, 파리의 사회주택>,<다음 세대를 생각하는 인문교양 시리즈 아우름 세트 31~40 - 전10권>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두 딸을 둔 워킹맘. 프랑스와 한국을 오가며 아이들을 키웠다. 아이들의 교육은 부모가 아닌 사회와 국가가 담당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와 다른 현실에서 눈물 쏙 빼고 이 책을 썼다. 파리 8대학교에서 건축학 박사, 파리-라빌레트 국립 고등건축학교에서 건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한국토지주택공사 토지주택연구원의 수석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우선 집부터, 파리의 사회주택』 『눈 감고, 도시』 『도시는 만남과 시간으로 태어난다』 『메트로폴리스 파리 메트로폴리스 서울』 등이 있다.

효형출판   
최근작 :<오늘의 토스카나 레시피>,<유럽의 다정한 책장들>,<낭만식당>등 총 128종
대표분야 :일본여행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74점), 서양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7,076점), 건축이야기/건축가 1위 (브랜드 지수 45,756점)
추천도서 :<나는 걷는다 끝.>
실크로드 12,000킬로미터를 최초로 걸어서 여행한 베르나르 올리비에가 15년 만에 마지막 여행기로 돌아왔다. 은퇴 이후 절망의 나락에 빠진 자신의 삶을 ‘홀로 걷기’를 통해 일으켜 세웠던 그가 이번에는 좀 더 따뜻하고 인간적인 모습으로 독자들 앞에 선다. 그는 이 책에서 일흔다섯의 나이에도 3,000킬로미터씩 걸을 수 있다는 걸 멋지게 증명해냈다. 또한 여전히 뜨겁게 사랑할 수 있다는 것도!

송영만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