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600원 I 최고가 : 6,300원
  • 재고 : 11부 I 도서 위치 : E03 [위에서부터 5번째칸], D02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1)

사계절 저학년문고 4권. 잡고 잡아먹히는 천적관계인 올빼미와 두꺼비가 친구가 되는 과정을 따뜻하면서도 긴장감 있게 그린 동물 판타지 동화. 무뚝뚝하며 친구 하나 없는 냉소적인 올빼미가 낙천적이며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두꺼비의 정성과 노력에 차츰 마음을 열어 가며, 마침내 깊은 우정을 확인하게 되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려냈다.

재치 있고 기발한 상황 설정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맘껏 키워 준다. 또한 자존심 센 올빼미와 다정다감한 두꺼비는 독특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유머러스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묘사와 더불어 등장인물의 심리나 성격을 특징적인 말투와 행동으로 자연스럽게 형상화함으로써 독자로 하여금 친근하고 생생하게 느끼게 한다.

올빼미와 두꺼비, 사슴쥐 등 등장인물이 벌이는 기발한 행동과 절묘한 심리묘사, 판타지 동화 특유의 상상의 세계 등이 어린이들의 정서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읽는 재미를 더한다.
첫문장
바람 부는 겨울 밤, 하늘엔 수많은 별들이 초롱초롱 빛나고, 눈 쌓인 땅 저 밑에서는 두꺼비 형제가 말다툼을 하고 있었습니다.

최근작 :<화요일의 두꺼비>,<Sometimes I Wish>,<By The Light Of The Moon> … 총 45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의 커네티컷 주 콜린스빌에 있는 작은 마을에서 자랐습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군대 생활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 뒤 석판공이 되었다가 서른 살이 훨씬 넘어서 어린이를 위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주인공 워턴이 등장하는 『화요일의 두꺼비』를 비롯하여 『워턴과 상인들』, 『워턴과 스키 왕』, 『워턴의 크리스마스이브』 등의 작품을 썼습니다.
최근작 :<내 색시는 누구일까>,<둥그렁 뎅 둥그렁 뎅>,<은유의 세계> … 총 71종 (모두보기)
소개 :전북 정읍의 작은 농가에서 태어나 자연과 더불어 자랐습니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 대학에서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내 이름은 나답게》, 《화요일의 두꺼비》, 《날아라, 짤뚝이》, 《빌뱅이 언덕 권정생 할아버지》 들이 있고, 쓰고 그린 책으로 동화 《내 색시는 누구일까》가 있습니다. 창작 활동을 꾸준히 해 국내외에서 수많은 전시에 참가했으며, 여러 예술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작 :<알면 생생한 세계 전쟁사>,<내 몸은 내가 지킬래>,<아주 특별하게 새끼를 돌본다고?> … 총 632종 (모두보기)
인터뷰 :동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어린이 책 전문 기획실 - 2012.03.27
소개 :어린이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기획실로, 세계 곳곳의 좋은 작품을 찾아 우리말로 소개하고 어린이의 정신에 지식의 씨앗을 뿌리는 책을 집필해 왔다. 옮긴 책으로 《내 이름은 삐삐 롱스타킹》 《프린들 주세요》 《마법 골무가 가져온 여름 이야기》 《클로디아의 비밀》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등이 있고, 쓴 책으로 《네버랜드 생태 탐험》 시리즈, 《옛 물건으로 만나는 우리 문화》 시리즈 등이 있다.

사계절   
최근작 :<츠츠츠츠>,<브로콜리를 좋아해?>,<인공지능, 기계가 스스로 생각하는 시대>등 총 1,237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2위 (브랜드 지수 262,896점), 전쟁/평화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17,372점), 청소년 소설 2위 (브랜드 지수 784,150점)



잡고 잡아먹히는 천적관계인 올빼미와 두꺼비가 친구가 되는 과정을 따뜻하면서도 긴장감 있게 그린 동물 판타지 동화. 무뚝뚝하며 친구 하나 없는 냉소적인 올빼미가 낙천적이며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두꺼비의 정성과 노력에 차츰 마음을 열어 가며, 마침내 깊은 우정을 확인하게 되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려냈습니다.
재치 있고 기발한 상황 설정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맘껏 키워 줍니다. 또한 자존심 센 올빼미와 다정다감한 두꺼비는 독특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유머러스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묘사와 더불어 등장인물의 심리나 성격을 특징적인 말투와 행동으로 자연스럽게 형상화함으로써 독자로 하여금 친근하고 생생하게 느끼게 합니다.
올빼미와 두꺼비, 사슴쥐 등 등장인물이 벌이는 기발한 행동과 절묘한 심리묘사, 판타지 동화 특유의 상상의 세계 등이 어린이들의 정서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읽는 재미를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