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400원 I 최고가 : 4,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17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졸업으로 좋든 싫든 어른의 세계로 떠밀려야 하는 초등학교 6학년 소년의 심리를 그려낸 창작 동화다. 이 책은 인터넷으로 다른 사람과 소통하고, 아빠를 걱정하기보다는 자신의 모습이 남들 눈에 비정상적으로 보일까봐 고민하는 요즘 아이들의 모습을 실감있게 풀어 놓는다.

주인공 '상우'는 자신만이 집에서 유일하게 정상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아빠가 삼 년 전에 집을 나갔는데도 아무렇지 않게 생활하는 엄마와 누나가 이해되지 않기 때문이다. 친구들과 장난도 잘 치고, 수학 문제 푸는 것을 즐기던 상우는 아빠의 부재로 점점 학교생활도 비정상적으로 흘러가는 느낌을 받는다.

아빠가 없기 때문에 자기 집이 비정상적이고, 자신이 비정상적인 사람으로 비칠지 모른다는 생각에 상우는 겉으로는 밝게 지내지만 속으로는 늘 전전긍긍해한다. 한 편으로는 개성이 강한 현대 가족의 모습을 비추면서, 다른 한축으로는 열세 살 소년의 학교생활을 엮어낸 성장동화.

최근작 :<정의로운 은재>,<아무도 들어오지 마시오>,<[큰글씨책] 엄마의 마흔 번째 생일 >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아동학을 공부했다. 한겨레 작가학교를 졸업하면서 본격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어른도 아니고 아이도 아닌, 경계에 선 청소년의 심리와 내면을 인물들 간의 ‘관계’를 통해 탁월하게 풀어낸 작품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은 책으로 『엄마의 마흔 번째 생일』,『걱정쟁이 열세 살』, 『셋 둘 하나』, 『단어장』, 『진실 게임』,『바람이 울다 잠든 숲』, 『고래가 뛰는 이유』, 『진휘 바이러스』, 『학교 영웅 전설』 등이 있다.
최근작 :<열무와 할머니> … 총 121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지금은 경기도 일산에 삽니다. 어린 시절부터 책에 낙서하고 그림 그리는 일을 좋아했습니다. 대학에서는 프랑스 언어를 공부했지만 그림 그리는 일이 더 좋아 오랫동안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식물을 키우고 자박자박 산책하고 여기저기 여행하는 걸 좋아합니다. 최근에 그린 책으로는 《지각하고 싶은 날》 《바글바글 바이러스》, 쓰고 그린 책으로 《열무와 할머니》가 있습니다.

최나미 (지은이)의 말
이 글을 읽는 친구들에게 너무 빨리 자라려고 애쓰지 말라고 얘기하고 싶어요. 지금 있는 그 자리에서 보는 세상이 얼마나 행복한지 마음껏 누리면서 커 갔으면 좋겠거든요. 그래야 조금씩 자랄 때마다 세상을 보는 눈이 더 깊어지고 훨씬 넓어질 테니까요.

사계절   
최근작 :<호호호호박>,<달꽃 밥상>,<행운이 구르는 속도>등 총 1,247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2위 (브랜드 지수 264,245점), 전쟁/평화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17,438점), 청소년 소설 2위 (브랜드 지수 789,73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