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쏘쿨은 은행 적금을 모아서 집을 사는 것보다 집을 사놓고 돈을 모으는 것이 더 유리하다고 말한다.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젊은 사람들이나 예비부부들에게 내 집 마련을 할 바에는 신혼집에서부터 시작하라고 권한다. 아니, ‘신혼집 = 전셋집’이라는 공식을 아예 잊으라고 주문한다. 그래서 쏘쿨한테서는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거나, 집을 장만하는 일은 전세로 시작하는 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없다. 부동산 투자자로서 재야의 투자 고수로 이름을 알린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이 책을 썼다. 이 책은 서울.수도권 전역을 누비며 실전에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역작이다.


너바나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 한다’ 저자)
: 전세로 사는 게 좋을까? 아니면 내 집 마련을 해야 할까? 내 집 마련을 한다면 어디에 해야 할까? 그리고 현재 가장 투자하기 좋은 지역은 어디일까? 이 질문에 대한 명쾌한 해답이 이 책에 담겼다. 수도권 부동산 최고 전문가의 첫 책. 이 책을 늦게 읽는다면 당신은 분명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다.
배용환 ((주)Auction Jet대표 / 상가투자 칼럼니스트 / '나는 상가에서 월급 받는다'의 저자)
: 내가 아는 쏘쿨 님은 혹독한 부동산시장의 위기 속에서도 굳건히 살아남은 몇 안 되는 실전 투자자다. 이 책에는 혹독한 시간을 버텨낸 경험과 그 경험 속에서 얻어낸 비범함과 겸허함이 담겼다. 더불어 단련된 투자의 근육으로 써내려간 가슴 뛰는 이야기가 녹아 있어서 혼란한 투자의 시기에 밝은 빛이 되어 줄 것이다.
월천 (부동산 경매 실전투자자)
: 당신이 기다리던 ‘진짜’가 왔다. 서울.수도권 부동산 투자의 신(神) 쏘쿨 님에게 듣는 부동산 투자 이야기. 당신이 무주택자라면 이 책은 당신 인생을 바꿔놓을 것이고, 투자자라면 이 책으로 제대로 된 ‘진짜’ 부동산 투자자가 될 것이다. 현장에서 16년간 발로 닦아 빛을 낸 ‘부동산 투자의 정도(正道)’를 따라 배울 좋은 기회, 이 기회를 주저 없이 선택하기를 바란다.

최근작 :<쏘쿨의 인서울 인강남 내집마련>,<쏘쿨의 수도권 꼬마 아파트 천기누설>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최근작 :<존리와 함께 떠나는 부자 여행 5 : ETF가 뭐예요?>,<연봉 10억 공인중개사의 영업 비밀>,<존리와 함께 떠나는 부자 여행 4 : 채권이 뭐예요?>등 총 55종
대표분야 :주식/펀드 2위 (브랜드 지수 350,446점), 부동산/경매 13위 (브랜드 지수 51,471점)
추천도서 :<전설로 떠나는 월가의 영웅>
피터 린치의 투자 비결은 우리가 흔히 아는 투자 상식을 뒤집는다. 그는 “투자 전문가를 의지하지 말라. 시세 확인은 6개월에 한 번만 하고 장기로 투자하라”고 전한다. 바닥에서 주식을 사겠다는 것은 떨어지는 칼날을 잡으려는 것과 같으니 거시 경제보다는 개별 기업의 가치를 주목하고 매매 타이밍을 결정하라는 조언 외에도 13년간 단 한 해도 손실을 본 적 없는 투자 비결을 공개한 이 책은 주식 투자자가 꼭 읽어야 할 주식 투자의 성경이다. 

이종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