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세계가 주목하는 미학자이자 철학자 조르조 아감벤의 문제작. 지금까지 한국에 번역된 아감벤의 정치철학과 사회과학 분야의 책들과는 기본적으로 다른 성격의 작품이다. 아감벤의 미학자로서의 면모를 보다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책이며, 아감벤이 기본적으로 취하는 비평적 자세와 철학적.문헌학적 방법이 다른 어떤 텍스트보다 선명하게 드러나는 글이다.

오랫동안 논의되어온 영혼에 관한 물음에 관해 아감벤이 내놓은 대답이 동문서답으로 비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동문서답을 통해 드러내는 날카로운 분석과 통찰이 결코 틀린 답이 아니라는 느낌은 지울 수 없다. 유령이라는 동일한 매커니즘을 오늘날 우리가 살아가는 이 시대에까지 확장시키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이 우리가 충분히 동의할 수 있을 만큼 중세와의 일관성을 확보하고 있는 까닭이다.

이현우 (서평가,『로쟈의 인문학 서재』 저자)
: 아감벤과 비평의 자격조건

최근작 :<피노키오로 철학하기>,<내가 보고 듣고 깨달은 것들>,<저항할 권리> … 총 25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

자음과모음(이룸)   
최근작 :<부여 찾아 90000리>,<빈민을 위해 헌신한 마더 테레사>,<새로운 세상을 꿈꾼 해월 최시형>등 총 218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7위 (브랜드 지수 190,065점), 추리/미스터리소설 31위 (브랜드 지수 24,55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