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0,600원 I 최고가 : 11,1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A55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전 세계 6천만 독자가 열광한 초대형 베스트셀러 얼음과 불의 노래 시리즈가 2016년 1부 왕좌의 게임을 시작으로 개정판을 선보인다. 가상의 대륙 웨스테로스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권력과 생존을 위한 투쟁을 다룬 이 소설은 지극히 환상적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지독히 현실적인 이야기, 전형적 영웅 서사시의 구조를 결정적인 순간에 깨부수는 파격적인 전개로 판타지 소설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더불어 이 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조지 R. R. 마틴이 작가 겸 프로듀서로 참여한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 역시 60여 개국에서 방영되는 등 전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개정판에서는 새로운 번역으로 거듭나며, 용어 및 등장인물명의 대폭 정정이 이루어졌다. 또한 오리지널 표지를 이용한 새로운 표지를 선보인다.

프롤로그

브랜
캐틀린
대너리스
에다드

캐틀린
아리아
브랜
티리온

대너리스
에다드
티리온
캐틀린
산사
에다드
브랜
캐틀린

에다드
티리온
아리아
대너리스
브랜
에다드

에다드
캐틀린
산사
에다드
티리온
아리아
에다드
캐틀린
에다드

부록 | 주요 가문과 인물 501
첫문장
"그만 돌아가야 합니다." 주위 숲이 어둑어둑해지자 개러드가 독촉했다. "그 야인(Wildling)들은 죽었습니다." "죽은 자들이 무섭나?"

타임 (미국 시사주간지)
: “미국의 톨킨, 판타지의 진화를 이뤄내다.”
로버트 조던 ([시간의 수레바퀴] 시리즈의 작가)
: “나는 언제나 마틴에게 최고를 기대했고, 그는 언제나 최고를 보여줬다.”
사이언스 픽션 크로니클
: “1996년 판타지 문학계에 일어난 일대 사건.”
: “읽기를 멈출 수 없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고 싶은 욕망과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예측할 수 없다는 절망이 뒤섞여 마틴의 ‘마법’ 앞에서 무력한 나 자신을 발견한다.”
: “작가가 창조한 세계에 완전히 빠져들어 몇 시간이고 헤어 나오지 못한 놀라운 경험.”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6년 7월 9일자 '책의 향기/술∼술 이책'

1권. “겨울이 오고 있다.”
십 년째 여름이 이어지고 있는 웨스테로스 대륙의 칠왕국, 타르가르옌 가문의 미친 왕 아에리스를 몰아내고 왕좌를 차지한 바라테온 가문의 로버트는 자신과 함께 전복을 이루어낸 에다드에게 곁에서 함께 통치해줄 것을 청한다. 한편 도주한 타르가르옌 가문의 생존자, 드래곤의 후손들은 대륙 너머에서 찬탈자들에 대한 복수를 갈망한다. 그리고 대륙의 북단, ‘무언가’로부터 칠왕국을 지키고 선 장벽에는 불안한 징후들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그렇게 이 땅에 겨울이 오고 있었다.

2권. “왕좌의 게임이 시작되면 이기거나 죽거나 둘 중 하나다.”
막강한 부족 도트락의 아이를 잉태하며 칠왕국으로 돌아올 힘을 키우는 타르가르옌의 후손 대너리스. 왕의 수관이 되어 떠난 아버지 에다드 스타크를 대신해 윈터펠의 영주가 된 아들 롭과 장벽으로 떠난 사생아들 스노우. 넘치는 금과 그보다 더 넘치는 야망을 가진 왕비 세르세이 라니스터, 신들이 비상한 두뇌만을 선물한 그녀의 남동생, 난쟁이 티리온. 그리고 왕국의 모든 간계와 모략의 중심에 있는 첩보관 바리스와 재무관 리틀핑거……. 왕좌의 게임에서 살아남을 자는 누구인가.

수상 :2012년 로커스상, 2001년 로커스상, 1999년 로커스상, 1997년 로커스상, 1986년 네뷸러상, 1985년 로커스상, 1980년 휴고상, 1980년 로커스상, 1979년 네뷸러상, 1975년 휴고상
최근작 :<와일드카드 2>,<와일드카드 1>,<드래곤과의 춤 3> … 총 79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원하고 바라옵건대>,<우먼 인 스펙트럼>,<The Earthian Tales 어션 테일즈 No.5> … 총 243종 (모두보기)
소개 :국내 최고의 판타지 소설 번역가. 서울대학교 인류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소설가이자 번역가로 활동하며 《왕좌의 게임》, 《다이버전트》, 《수확자》, 《샌드맨》, 《문 너머의 세계들》,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시리즈 등 다수의 판타지 대작, SF, 그래픽노블을 우리말로 옮겼다. 《패러노말 마스터》로 제4회 한국판타지문학상 우수상을 받았다.

은행나무   
최근작 :<악스트 Axt 2024.9.10>,<나무좀>,<마크 로스코, 내면으로부터>등 총 661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5위 (브랜드 지수 1,058,707점), 일본소설 6위 (브랜드 지수 475,632점), 에세이 26위 (브랜드 지수 282,99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