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인간실격>, <사양>의 작가 다자이 오사무의 단편선집. 다자이 오사무가 죽기 직전까지 손에서 놓지 않았던 유작 '굿 바이'를 번역, 수록하였다. 다자이 오사무 하면 '생의 어두운 그림자' 혹은 칙칙하고 울적한 작풍을 먼저 떠올리게 되지만 이번 작품집에서 보듯이 그에게는 풍부한 유머와 풍자정신이 살아 있었다.

책에 수록된 '추억', '역행', '망치소리', '아침', '내 반생을 말하다', '굿 바이' 이 6개의 단편들 속엔 다자이 특유의 유머와 풍자 감각이 곳곳에 숨어 있다. 특히 유작 '굿 바이'는 그의 익살꾼으로서 면모를 새롭게 확인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작품이다. 풍자와 날카로운 아이러니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다자이 오사무의 새로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작품집이다.

추억
역행
망치소리
아침
내 반생을 말하다
굿 바이

역자 후기
다자이 오사무 연보

최근작 :<마음의 왕자>,<인간 실격 (초판 완역본)>,<인간실격> … 총 76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쇼와 16년 여름의 패전>,<다시 시작하는 일본어 (책 + CD 1장)>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비교문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고려사이버대학교 실용어학부 교수로 있다. 주요 역서로는 『구칸쇼(愚管抄)』(공역), 『청춘표류』, 『지의 정원』, 『굿바이』, 『1Q84 어떻게 읽을 것인가』, 『배움을 돈으로 바꾸는 기술』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