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단 한 권의 작품집으로 "전 시대를 통틀어 가장 위대한 과학 단편소설 작가 중의 한 명"이라는 명성을 얻은 테드 창의 <당신 인생의 이야기>. 최고의 과학소설에 수여되는 네뷸러상, 휴고상, 로커스상, 스터전상, 캠벨상, 아시모프상, 세이운상, 라츠비츠상을 모두 석권하였다.

죽음을 모티프로 한 SF가 있다면 당연히 SF다운 방법으로 삶을 그리는 작품도 있다. 테드 창의 <당신 인생의 이야기>가 그 성공 예라 할 것이다. 그중 언어학자를 주인공으로 세워 외계 지성과의 조우를 통해 인류가 맞이하는 인식의 변화를 그린 '네 인생의 이야기'는 [시카리오] 등을 연출한 드니 빌뇌브 감독의 영화 [컨택트]로 만들어졌다.

바빌론의 탑
이해
영으로 나누면
네 인생의 이야기
일흔두 글자
인류 과학의 진화
지옥은 신의 부재
외모 지상주의에 관한 소고: 다큐멘터리

창작 노트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첫문장
만약 그 탑을 시나르의 평원에 눕히고 한쪽 끄트머리에서 다른 끄트머리까지 걸어간다면 족히 이틀은 걸릴 것이다.

주노 디아스 (소설가, 퓰리처상 수상작가, MIT 문예창작과 교수)
: 반짝 반짝 빛나며, 잊을 수 없이 마음을 강타하는 이야기들… 이 소설집은 진정 경이롭다. 테드 창은 더할 나위 없이 흥미롭고, 더할 나위 없이 독창적이며, 더할 나위 없이 스타일리시하다. 넋이 나가버려 할 말을 잃게 만든다. 나는 사람의 정신이 제대로 기능하려면 일 년에 최소 52권의 책을 읽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이다. 그러나 당신이 만약 1권밖에 읽을 시간이 없다면, 주저 없이 이 책을 읽기 바란다.
: 테드 창은 테크놀로지에 능통하고,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며, 마음을 강타한다. 그의 이름을 모른다면, 기억해두자. 지금부터.
: 깊이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경이로운 테드 창의 이야기들은 스위스 시계처럼 정교하게 째깍째깍 나아가다가 당신의 인식 안에서 충격적이고 파괴적으로 폭발한다.
이코노미스트
: 최고의 과학소설은 우주의 자연적 속성에 대해 경외감을 불러일으킨다. 과학의 기본 법칙들에 통렬함과 감동이라는 정서를 부여한다. 테드 창의 작품들은 이 모든 것을 해낸다.
인피니티 플러스
: 기가 막힌 상상력. 그러나 읽고 나면 엄청난 감동이 밀려온다.
토 닷 컴 (추천)
: 테드 창은 전 시대를 통틀어 가장 위대한 과학 단편소설 작가 중의 한 명이다.
판타지 앤 사이언스 픽션
: 『당신 인생의 이야기』는 우리 세대가 가장 기다리던 소설집이다.
아이작 아시모프스 사이언스 픽션 매거진
: 테드 창은 문장을 정확한 도구로 사용하는 대가이다. 아니 상자 안에 좋은 도구들을 마련해놓고, 독특한 내용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이고 독특한 형식을 구현해낼 수 있는 정확한 문체를 세심하게 선택해 차분하게 공을 들인다.
LA 타임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 배경과 주제, 그리고 문체가 모두 다르지만, 테드 창의 이야기는 거부할 수 없는 지적인 매력이라는 공통점으로 연결되어 있다.
워싱턴 포스트
: 테드 창은 작품 내용의 요약으로는 도저히 전달할 수 없을 정도로 걸출한 재능의 소유자이며, 아이디어를 철두철미하게 탐구해 뼈와 힘줄이 드러날 때까지 분석함으로써 더할 나위 없이 지적인 작품을 쓰는 지적인 작가이다.
글로브 앤드 메일
: 테드 창의 감성적인 이야기들은 단지 대단한 SF가 아니다. 『당신 인생의 이야기』는 대단한 문학이다.
: 테드 창은 전혀 다른 시각으로 세계를 바라봄으로써 과학소설의 진정한 힘을 입증하는 작가이다.
: 아이디어와 구상의 수준이 숨이 턱 막힐 정도다.
: 지난 30년 동안 최고의 SF 작가가 세상에 나왔던가? 솔직히 나는 그게 테드 창이라고 생각한다.
: 단편이야말로 과학소설의 심장이라고 말한다. 테드 창의 첫 번째 소설집이 그 증거가 되어 과학소설이라는 장르의 심장이 다시금 세차게 뛰고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6년 10월 14일자 '새로나온 책'

수상 :2011년 휴고상, 2011년 로커스상, 2009년 휴고상, 2009년 로커스상, 2008년 휴고상, 2008년 네뷸러상, 2001년 휴고상, 2001년 네뷸러상, 2001년 로커스상, 1998년 네뷸러상, 1990년 네뷸러상
최근작 :<숨 (양장)>,<에스에프널 SFnal 2021 Vol.1>,<에스에프널 SFnal 2021 세트 - 전2권> … 총 6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6종 (모두보기)
인터뷰 :김상훈 혹은 강수백 - 한국 SF의 미래를 위하여 - 2003.05.06
소개 :

엘리   
최근작 :<해방자들>,<편의점 30년째>,<시간을 건너온 그림들>등 총 42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4위 (브랜드 지수 188,12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