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4,000원 I 최고가 : 4,6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D02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책과 함께하는 kbs 어린이 독서왕 선정도서. <공주도 학교에 가야 한다>, <엉뚱이 소피의 못 말리는 패션>, <엄마는 뭐든지 자기 맘대로야> 등의 작품으로 아이들의 세계를 유쾌하게 보여 주는 베스트셀러 작가 수지 모건스턴의 작품이다. 화가 나거나 짜증 날 때마다 책상 앞에 앉아 생각나는 대로 글을 쓰는 나탕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반어법이 가득한 나탕의 글은 웃음과 통쾌함을 선사한다. 글을 쓰고 난 나탕은 다음 날 아침, 이제껏 몰랐던 거리의 아름다움과 가족, 친구들의 소중함을 깨닫기도 한다. 나탕처럼 글을 쓰면서 자신의 마음을 위로하고 또 자신의 글로 가족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은 아주 값진 경험이 될 것이다.

1. 지루한 목요일
2. 우울한 금요일
3. 나탕의 글짓기
4. 행복한 토요일

최근작 :<2022 크레용하우스 필독서 세트 : 초등 1-2학년 - 전5권>,<내가 지구를 지킬 거야>,<2023 크레용하우스 필독서 세트 : 초등 1-2학년 - 전5권> … 총 16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작은 정원을 가꾸며 그림을 그립니다. 모든 관찰은 사랑이라는 생각으로 풀과 나무, 고양이와 새 등 주변을 부지런히 관찰하고 기록합니다. 최근에 『처음 만나는 이별』 『으라차차 길고양이 나가신다』 『담벼락의 고양이 이웃』 『내가 사랑한 동물들』 『읽고 쓰고 내가 됩니다』 『마음이 들리는 마법 이어폰』 『걱정 방, 팔로우했습니다』 『소안도』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최근작 :<재채기 공주>,<꼬마 곡예사> … 총 184종 (모두보기)
소개 :

크레용하우스   
최근작 :<외계인 학교>,<내 별명은 윤배추>,<4분의 기적>등 총 339종
대표분야 :국내창작동화 21위 (브랜드 지수 90,36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