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국가의 세뇌기관으로 탄생한 학교와 회사의 정체를 밝혀내며 그 세뇌에서 하루빨리 풀려나는 길만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생존하는 유일한 길이라고 역설한다. 학교 교육에 이미 세뇌당한 직장인들에게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당장 세뇌에서 벗어날 것을 촉구한다.

학교와 회사의 세뇌에서 벗어났다면 다음으로는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스스로 찾아야 한다. 그 방법으로 세 가지 태그를 장착하는 법, 잠자는 몰입의 능력을 깨우고 이를 활용하는 법을 논증한다. 궁극적으로 ‘10세부터 90세까지 놀이로 일하고 진탕 노는 인생’을 제시하고 있다. 그것이야말로 AI시대의 생존법이다.

하루의 삶을 ‘하고 싶은 일’과 ‘하기 싫은 일’로 양분하는 워라밸(워크-라이프 밸런스) 따위를 추구하는 열등생의 삶에서 떠나, 온종일 ‘하고 싶은 일만 하는 삶’을 추구하라고 저자는 일침을 가한다.

박홍규 (영남대학교 교수, 『소크라테스 두 번 죽이기』 저자)
: 모든 이야기가 일본이 아니라 한국 이야기 같았다. 옴진리교 엘리트 신도들이 ‘세뇌’당한 이야기는 우리나라의 각종 사교邪敎뿐만 아니라 온갖 정치 파벌에도 그대로 적용되는 내용이다. 어쩌면 우리가 더 심하다. 우리는 그 악순환 가운데 최근 서울법대 출신을 비롯한 소위 ‘최고 엘리트’라는 자들의 ‘세뇌’에 의한 국가 부패 현상을 너무나도 심각하게 보았다. 엘리트일수록 더 심하게 세뇌하고 더 심하게 세뇌당한다.

최근작 :<간단한 습관이 끝까지 간다>,<가진 돈은 몽땅 써라>,<10년 후 일자리 도감> … 총 15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8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여자대학교에서 문예창작과 언론영상학을 복수전공했다. 졸업 후 편집과 기획 일을 하다 번역의 매력에 빠져 바른번역 일본어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한 뒤 일본 도서 기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천년의 독서》, 《운이 좋다고 말해야 운이 좋아진다》, 《화내지 않고 내 아들 키우기》, 《생각 정리 습관》, 《검은 심리술》, 《라멘이 과학이라면》, 《벚꽃나무 아래》, 《심야의 손님》 등이 있다.
최근작 :<인권을 말해야 할 때>,<순수와 자유의 브로맨스>,<간디 평전> … 총 249종 (모두보기)
소개 :

새로운제안   
최근작 :<사례로 알아보는 돈 버는 부동산 경매>,<어디서든 통하는 말하기 SKILL>,<팀장의 AI>등 총 89종
대표분야 :협상/설득/화술 9위 (브랜드 지수 8,443점), 리더십 21위 (브랜드 지수 13,87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