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홍학의 자리』를 통해 정통 스릴러, 깜짝 놀랄 반전 미스터리로 단숨에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정해연 작가는 신작 『못 먹는 남자』를 통해 새로운 방식의 서스펜스를 선보인다. 죽음을 예견할 수 있는 주인공, 제영. 하지만 죽음 자체를 막을 수는 없다. 아이러니하게도 죽음을 예견하는 것은 살기 위해 음식을 먹을 때뿐. 그런데 이런 능력을 가진 사람은 제영 한 사람이 아니었다. 『홍학의 자리』가 착실하게 미스터리를 쌓아나가면서 궁금증을 유발했다면, 『못 먹는 남자』는 시시각각 변해가는 상황에 따라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쫓아가게 만든다.

못 먹는 남자 7

첫문장
그날은 아침부터 신이 났었다.

최근작 :<미친 X들>,<용의자들>,<오후에는 출근합니다>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장편소설 《더블》, 《유괴의 날》, 《홍학의 자리》, 《누굴 죽였을까》 등을 출간했고, 앤솔로지 소설 《그것들》, 《귀문고등학교, 수상한 축제》, 《당신이 가장 위험한 곳, 집》 등에 참여했다. 2023년 《유괴의 날》이 ENA에서 드라마로 방영되었다. 1981년에 태어나 오늘을 살고 있다.

엘릭시르   
최근작 :<미스테리아 51호>,<룬의 아이들 - 블러디드 7>,<이름 없는 여자들의 궁궐 기담>등 총 267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4위 (브랜드 지수 478,899점), 일본소설 8위 (브랜드 지수 426,196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4위 (브랜드 지수 271,48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