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000원 I 최고가 : 7,0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D36 [위에서부터 3번째칸], D36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제10회 문학동네청소년문학상 대상 수상작. 진실에 한 걸음 다가서는 용기, 누군가의 곁을 지키는 용기를 그렸다. 첫인상만으로, 혹은 소문에 휩쓸려 누군가를 속단하지는 않았는지, 한 사람에 대해 알 기회를 너무 쉽게 포기해 버린 건 아닌지 우리를 돌아보게 한다.

연극적으로 연출된 이 소설에서 '탐정', '마녀', '여왕'의 역할을 맡은 인물들은 치밀하게 구성된 무대를 활보하고, 미스터리가 쌓여 가는 가운데 엉킨 사건의 실타래가 어디서 어떤 방식으로 풀릴지는 아무도 예상할 수 없다. 당연하게도, 소문과 선입견의 장벽 너머에는 자신만의 반짝이는 매력을 지닌 한 인간이 있다. 그렇기에 이 소설은 우리에게 말한다. 누구에게든 맘껏 반해도 괜찮다고. 반했다면, 한번 가까이 다가가 보라고. 어쩌면 "비밀스럽고 특별한 친구"가 생기는 마법이 펼쳐질지 모르니 말이다.

[탐정 서율무] 명탐정의 옆자리 …… 6
[여왕 단태희] 힘을 다루는 방법 …… 20
[탐정 서율무] 조금 무섭더라도 …… 46
[여왕 단태희] 세상의 이치 …… 80
[탐정 서율무] 긴 시간을 돌고 돌아야 …… 98
[여왕 단태희] 감히 겁도 없이 …… 122
[탐정 서율무] 동기, 증거 그리고 증인 …… 140
[여왕 단태희] 먼지 …… 172
[탐정 서율무] 백 퍼센트 같은 마음 …… 208
작가의 말 …… 228

첫문장
독고솜. 나는 그렇게 피부가 흰 아이를 본 적이 없었다.

김보영 (소설가)
: 환상적인 사건으로 현실적인 미스터리 구조를 쌓아 가는 솜씨가 훌륭하며, 인간 군상에 대한 작가의 통찰이 드러나는 문장은 감탄스럽다.
유영진 (아동청소년문학평론가)
: 이렇게 멋진 캐릭터를 구축하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나 또는 타자에 대해 갖고 있는 편견과 선입견을 미세하게 흔들어 인간과 세계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 준다.
: 경계 밖 사람들에게 갖는 우리의 생각과 태도를 돌아보게 한다. 비호감인 인물조차 미워할 수만은 없는 것은 인물을 깊이 있게 다룬 작가의 역량 덕이다.
: 장점을 길게 열거할 수도 있지만 그보다 더 단순하게 이 소설을 말하고 싶다. 일단 읽어 보라고. 그러면 계속 읽고 싶을 거라고.

수상 :2019년 문학동네 청소년문학상
최근작 :<좋아한다는 거짓말>,<오후에는 출근합니다>,<하면 좀 어떤 사이>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장편소설 『독고솜에게 반하면』 『노파람이 아르바이트를 그만둔 날』을 썼고, 소설집 『오후에는 출근합니다』 『하면 좀 어떤 사이』 『더 이상 도토리는 없다』 『B612의 샘』 『성장의 프리즘』 『푸른 머리카락』 『세 개의 시간』에 참여했다.

문학동네   
최근작 :<[북토크] 심윤경 <위대한 그의 빛> 북토크>,<화성의 아이>,<2024 김승옥문학상 수상작품집>등 총 4,331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69,663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407,617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97,85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