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초승달문고 44권. 이상이는 생일 촛불을 앞에 두고 무슨 소원을 빌까 고민에 빠졌다. 동네에 같이 놀 친구가 생겼으면 좋겠고, 학교에 새 놀이기구가 생겼으면 좋겠고, 아주 심한 장난꾸러기가 전학 오게 해 달래고도 싶었다. 교실은 매일 심심한 벌을 받는 것처럼 심심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생일 소원을 빌기도 전에 동생이 대신 소원을 말해 버린다. “형 생일에 곰이 오게 해 주세요. 아주 큰 갈색 곰이요!” 동생이 빈 소원 때문이었을까? 이상이네 반에 전학생이 오는데….

생일 초를 불면
하루 종일 심심한 교실
지루한 봄날 지루한 교실에 봄날의 곰이
곰과 함께
소란한 날 소란한 교실에

첫문장
나는 은색 상자의 뚜껑을 열었어요. "이상아, 마음에 드는 초를 골라 봐." 상자 안에는 할머니와 내 동생 가율이가 지난여름에 함께 만든 동물 모양 초들이 들어있었어요.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8년 6월 16일자 '어린이책'

수상 :2008년 웅진주니어 문학상
최근작 :<안개 숲을 지날 때>,<메리 소이 이야기>,<나는 흐른다> … 총 72종 (모두보기)
소개 :2008년부터 동화와 청소년 소설을 썼고 그림책과 만화책을 쓰고 그렸다.
《학교 가기 싫은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로 제2회 웅진주니어 문학상을, 《어떤 아이가》로 제54회 한국출판문화상을, 《돌 씹어 먹는 아이》로 제5회 창원아동문학상을 수상했다. 그동안 쓴 책으로는 《광인 수술 보고서》, 《햄릿과 나》, 《가정 통신문 소동》, 《오늘의 개, 새》, 《나는 흐른다》, 《토끼가 되었어》, 《메리 소이 이야기》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81종 (모두보기)
소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현재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책과 영상 등 다양한 매체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일상의 모습과 감정에서 영감을 얻으며 잔잔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그린 책으로 『똥찐빵 대 똥 일기』, 『꽝 없는 뽑기 기계』,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5월의 1학년』, 『봄날의 곰』 등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cmmiiyyaa

문학동네   
최근작 :<생의 이면>,<아홉 명의 목숨>,<일이어도, 일이 아니어도>등 총 4,322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58,480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362,070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83,08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