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900원 I 최고가 : 7,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B39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맨부커상 최종 후보에 세 번 연속 오르는 등 펴내는 작품마다 다수의 문학상을 수상하며 영국 현대문학을 대표하는 작가로 부상한 세라 워터스. 그녀의 여섯 번째 소설이자, 최고의 역작으로 꼽히는 작품이다. 연애 소설이면서 동시에 범죄 소설인 이 작품은 제1차 세계대전 이후 런던을 배경으로, 고즈넉한 저택에 사는 주인공과 세입자로 들어온 여성이 예기치 못한 사랑에 빠지며 벌이는 매혹적인 이야기다.

워터스는 1920~30년대 영국에서 대대적인 주목을 받았던 몇몇 살인 사건에 관심을 가지고 이 소설을 쓰게 되었다. 이 작품이 허구지만 실제와 같은 생생함을 주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역사 소설의 거장답게 당시 사회상을 반영하고 날카로운 비판을 더해 거대한 변화의 정점에 선 런던을 생생히 재현했다.

1922년, 런던은 긴장으로 팽팽하다. 퇴역 군인들은 환멸에 젖었고, 실직자들은 변화를 요구한다. 런던 남부에 있는 어느 고풍스러운 저택에 사는 한 모녀는 전쟁의 치명적인 상실을 이겨내지 못하고 있다. 그런데 그들의 삶이 어느 날 급변한다. 남편을 여읜 레이 부인과, 흥미로운 과거를 지녔지만 이제는 노처녀가 되어가는 딸 프랜시스는, 부득이하게 저택 안의 방들을 세 놓게 된다.

'사무직 계급'의 젊은 부부인 릴리안과 레너드가 세 들어오면서 집 안에는 불안한 것들이 깃든다. 축음기 음악, 현란한 색채, 웃음. 프랜시스는 열린 방문 너머로 세입자들의 생활을 조금씩 보게 되고, 계단과 복도에서는 걸핏하면 서로가 마주치기 일쑤다. 프랜시스와 릴리안이 예기치 못한 우정에 빠져들면서, 그들 모두의 관계는 변해가는데….

게스트
작가의 말

조나 브리스코 (작가)
: “세라 워터스는 아주 간단하게 말해 우리 시대 최고의 작가 중 하나다.”
트레이시 슈발리에 (『진주 귀고리 소녀』 저자)
: “자석 같은 이야기에 무력하게 빨려든다.”
: “거대한 변화의 정점에 있는 런던의 매혹적인 풍경화”

1922년, 런던은 긴장으로 팽팽하다. 퇴역 군인들은 환멸에 젖었고, 실직자들은 변화를 요구한다. 런던 남부에 있는 어느 고풍스러운 저택에 사는 한 모녀는 전쟁의 치명적인 상실을 이겨내지 못하고 있다. 그런데 그들의 삶이 어느 날 급변한다.
남편을 여읜 레이 부인과, 흥미로운 과거를 지녔지만 이제는 노처녀가 되어가는 딸 프랜시스는, 부득이하게 저택 안의 방들을 세 놓게 된다.
‘사무직 계급’의 젊은 부부인 릴리안과 레너드가 세 들어오면서 집 안에는 불안한 것들이 깃든다. 축음기 음악, 현란한 색채, 웃음. 프랜시스는 열린 방문 너머로 세입자들의 생활을 조금씩 보게 되고, 계단과 복도에서는 걸핏하면 서로가 마주치기 일쑤다.
프랜시스와 릴리안이 예기치 못한 우정에 빠져들면서, 그들 모두의 관계는 변해간다. 프랜시스는 릴리안에게 커밍아웃을 해버리고, 둘은 파티에 다녀온 날 밤에 서로의 맘을 확인한다. 가장 평범했던 사람들의 삶은 그렇게 열정으로 가득한 한 편의 드라마가 된다.

수상 :2002년 영국추리작가협회상, 2002년 여성 문학상 (오렌지 문학상, 베일리스 여성 문학상), 2002년 영국 도서상, 2000년 서머셋 모옴상, 1999년 베티 트래스크상
최근작 :<끌림>,<티핑 더 벨벳>,<나이트 워치> … 총 10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배우자의 죽음에 관하여>,<사랑, 편지>,<SF 보다 Vol. 2 벽> … 총 106종 (모두보기)
소개 :

자음과모음   
최근작 :<내 꿈의 플레이리스트>,<자음과모음 2024.가을>,<한 개의 머리가 있는 방>등 총 1,315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6위 (브랜드 지수 338,465점), 초등 한국사 13위 (브랜드 지수 32,024점), 학습법 18위 (브랜드 지수 10,85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