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800원 I 최고가 : 8,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26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2012년 출간된 <팬인가, 제자인가>의 개정 증보판으로, 이제 막 신앙생활을 시작한 초신자, 신앙의 재정비를 원하는 모든 성도들을 위한 책이다. 2012년 출간 이후 그 동안 저자의 개인적인 그리스도의 제자의 삶을 향한 여행에 많은 사람이 동참하게 됐다. 저자는 제자의 삶에 동참한 무수히 많은 사람들을 만났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정체성’의 문제에 대해 고민하게 됐다. 그의 고민의 흔적과 결론을 이 책의 마지막 챕터에 담았다. 저자의 새로운 메시지를 통해 <팬인가, 제자인가>의 감동을 다시 한번 맛볼 수 있다.

첫문장
"당신은 예수님의 제자인가?" 보나마나 당신은 이 질문을 대충 읽고 넘어갔을 것이다.

이동원 (지구촌교회원로목사, 지구촌 미니스트리 네트워크 대표)
: 이 책은 식은 열정의 불씨를 되살리도록 도와준다. 우리는 예수의 제자들이다.
김인중 (안산동산교회 담임 목사)
: 이 메시지가 나를 향한 예수님의 요구로 강렬하게 다가왔다. 온전한 제자로 살지 못했던 나 자신을 반성하며 겸손히 무릎을 꿇었다.
박은조 (샘물교회 목사, 샘물기독학교 이사장)
: 제자가 지불해야 할 대가가 무엇인지 알고 그 삶을 살고자 열망하는 사람들이 지금 무엇보다 필요하다.
지형은 (말씀삶공동체 성락성결교회 목사,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 총회장)
: 이 책을 통해 시대를 넘어 흐르는 신앙 갱신의 선율을 다시 들었다. 새로워지지 않으면 미래가 없다.
이찬수 (분당우리교회 담임목사)
: 이 책은 제자의 삶의 비밀과 영광을 보여 주고, 예수께만 목마른 진짜 신앙에 대한 도전을 주고 있다.
김학중 (꿈의교회 담임목사, 감리교 경기연회 감독)
: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길로 들어서는 이유는 바로 '제자'와 '팬'을 구분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기채 (중앙성결교회 담임목사,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 총회장)
: 예수님을 따르겠다는 결심을 '지금'(now), '여기에서'(here)가 아닌 나중으로 미루는 것은, 사실 '아무 데서도'(nowhere) 제자가 아니다.
홍민기 (목사, 브리지임팩트사역원 공동대표)
: 예수는 삶을 다 던져 믿어야 하는 분이다.
박성민 (KCCC 대표, 한국대학생선교회 대표)
: 이 책이 말하는 것처럼 주님께 전부를 내려놓는 삶, 그럴 때 그토록 찾고 싶은 삶을 만나게 된다.
유기성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기독교 대한감리회)
: 참 좋은 책이다. "나를 따르라"라고 하시는 예수님의 충격적인 부르심은 때로는 고통스럽다. 하지만 결국은 그것이 가장 행복한 부르심이다.
리 스트로벨 (『예수는 역사다』 저자, 전 시카고 트리뷴 지 법률부 부장)
: 이 분명하고 시원스럽고 매력적인 책을 읽노라면, 쓴소리가 그렇게 달콤할 수가 없다!
크레이그 그로쉘 (라이프교회 담임목사, 「생명력 넘치는 교회」, 「카존」 저자)
: 예수님은 관중석에 앉아 응원만 하라고 하신 적이 없다. 이 책은 그리스도의 풀타임 제자로 나서라고 외친다.
마이크 허커비 (前 아칸소 주지사, 폭스 뉴스채널 토크쇼 <허커비> 사회자)
: 이 책은 진정으로 날카로운 메시지다. 모든 성도와 교회에 강력 추천한다.
데이브 스톤 (사우스이스트크리스천교회 담임목사)
: 팬의 수준에서 벗어나라는 그의 메시지를 듣는 순간이 우리 교회의 운동이 시작된 순간이었다. 그 운동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마크 배터슨 (뉴욕타임스, 아마존 베스트셀러 작가, 워싱턴 DC 내셔널커뮤니티교회 담임목사)
: 이 책은 현재 상태를 뒤흔들어 전심으로 예수님을 따를 수밖에 없게 만든다.
주드 윌하이트 (센트럴크리스천교회 담임목사)
: 전심으로 예수님을 따르라는 이 책의 강력한 부름이 내 존재를 기분 좋게 뒤흔들었다.
크리스틴 케인 (A21과 프로펠우먼(Propel Women) 설립자)
: 이것은 지금 교회가 귀를 기울여야 하는 메시지다. 모든 신자가 이 책을 읽고 그리스도의 진정한 제자가 되는 것이 나의 간절한 소원이다.

최근작 :<삶이 뜻대로 안 될 때>,<한 번에 한 사람>,<팬인가, 제자인가 에센셜 에디션> … 총 153종 (모두보기)
SNS :http://facebook.com/kyleidleman
소개 :
최근작 :<영향력> … 총 363종 (모두보기)
소개 :광운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2015년 문서선교협력위원회가 선정한 ‘올해의 역자상’을 수상했다. 《탈기독교시대 교회》, 《거룩한 두려움》, 《천로역정 1, 2》, 《렘브란트는 바람 속에 있다》, 《팬인가, 제자인가》, 《팀 켈러의 왕의 십자가》 등 다수의 역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