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영적 불모지인 뉴욕 한복판에서 일궈 낸 사역을 통해 도심 목회 및 교회 개척의 새로운 청사진을 보여 준 동시에,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룬 명저로 널리 알려진 팀 켈러. 저자 특유의 지성적 문체로 '탕자의 비유'의 본질적 메시지를 파헤친 책. 더없이 복음의 핵심을 짚어 냈고, 우리가 '다 안다' 자부하는 성경 속 친숙한 이야기에 '탕부 하나님'이라는 제목만큼이나 도발적으로 접근하는 책이다.

저자는 비유 속 형제의 행동과 이면의 속마음을 면밀히 추적하면서, 자기 행복을 얻기 위해 막다른 두 길을 질주하는 이 시대상을 폭로한다. 특히 온 인류가 '탕자'로 낙인 찍은 동생 못지않게 형도 '잃어버린 아들'임을 밝힌다. 팀 켈러는 단호하게 두 아들 다 틀렸음을 지적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둘 다 되찾기 위해 그 크기와 깊이를 가늠할 수조차 없이 '사랑을 탕진하는' 아버지 마음 앞에 우리를 멈춰 세운다.

첫문장
대체로 사람들은 이 비유를 읽을 때 집을 나갔다가 다시 돌아온 둘째 아들 '탕자'에게 집중해 왔다.

HeartsandMinds.com
: 켈러 목사는 훌륭한 강사이자, 많은 청중을 둔 설교자, 팟캐스트계의 스타, 뉴욕의 교회 개척자다. 지식인 중에서도 그를 존경하는 사람들이 있고, 도시의 깨어 있는 신세대 중에도 그를 추종하는 젊은이가 아주 많다. 신앙과 직업을 접목하려는 직장인들, 예술가들, 모든 분야의 문화 창조자에게 켈러와 리디머교회 운동은 깊은 감화를 주며 삶의 변화를 낳고 있다. 예수의 ‘탕자의 비유’에 대한 그의 해석은 명쾌하고, 균형 있고, 도발적이면서, 감미롭고 …… 사려 깊으며, 간결하고, 훌륭하다. 켈러는 하나님의 선하심을 기품 있게 설명하면서 죄와 잃어버린 바 된 상태와 은혜와 구원을 재정의한다.
뉴욕 이그재미너
: 사고를 자극하고 깨우침을 주는 걸작이다.
빌 하이벨스 (윌로우크릭교회 담임목사, 『너무 바빠서 기도합니다』 저자)
: 비유 속의 두 인물과 그들을 모두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심장에 대한 팀 켈러의 통찰은, 나를 새롭게 무너뜨렸다. 이것은 세상 누구라도 들을 만한 가치가 있다.
: 팀 켈러의 사역을 통해 한 세대의 구도자들과 회의론자들이 하나님을 믿고 있다.
: 그의 호소는 이해하기 쉽다.

최근작 :<팀 켈러, 사랑으로 나아가는 오늘>,<복음 안에서 발견한 참된 자유>,<팀 켈러, 집사를 말하다> … 총 41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아침마다 새로우니>,<묵상하는 삶> … 총 539종 (모두보기)
소개 :『교리와 삶은 하나입니다』, 『어느 날 삶이 내게 불친절할 때』, 『쉽고 명쾌한 성경연구 특강』, 『찰스 스윈돌의 신약 인사이트』 시리즈(이상 디모데), 『팀 켈러의 내가 만든 신』, 『팀 켈러의 탕부 하나님』, 『C. S. 루이스의 문장들』(이상 두란노), 게리 토마스의 인생학교 시리즈(CUP)같이 주옥같은 기독교 서적을 유려한 우리말로 옮기는 전문 번역가다. 미국 골든게이트 침례신학교에서 교육학(M.A.)을, 트리니티 복음주의신학교에서 상담학(M.A.)을 공부했다.

두란노   
최근작 :<모든 날이 은혜스럽다>,<교육자, 하나님을 만나다>,<우리 교인 다 어디로?>등 총 1,451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1위 (브랜드 지수 3,578,72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