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400원 I 최고가 : 6,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26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2012 미국 '크리스채니티 투데이'가 선정한 ‘올해의 책’. 빌리 그레이엄 외손자이자 주목받는 차세대 목회자, 튤리안 차비진. 승승장구를 하던 그가 갑자기 사방에서 비난이 날아왔을 때, 그의 소망은 바닥이 났다. 그 인생의 위기 앞에서, 자신이 복음의 빛 앞에 산산조각 났음을 고백한다. 그는 자신이 얼마나 예수님 이외에 많은 것을 더하려고 했는지를 깨닫게 되었다고 한다.

차비진은 자신이 얼마나 보잘것없는 것들에 얼마나 철저히 지배를 당해 왔는지, 예수님이 어떻게 자신을 해방시키셨는지를 똑똑히 깨닫는다. 자신이 죄인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자신의 삶을 수없이 깎고 자르고 다듬으시는 과정이 필요하며, 복음을 중심으로 변화되어야 한다는 사실까지 인정하게 되었다. 세상의 인정 위에 삶을 짓고 있는 자신의 인생을 하나님은 ‘Nothing 인생’임을 깨닫게 해주셨다.

강준민 (전 LA동양선교교회 목사, 새생명비전교회 담임 목사)
: 복음을 통해 인생의 위기를 기회로 만든 저자의 감동적인 스토리다. 이 책은 복음 되시는 예수님께 초점을 맞추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복음을 통해 율법주의와 물질주의와 외모주의와 성과주의에 노예가 된 사람들을 자유케 해 주는 책이다. 예수님이 모든 것 되심을 깨우쳐 주고, 예수님 안에 있는 모든 충만을 누리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예수님을 믿는 우리 안에 이미 존재하고 있는 가장 좋은 것, 가장 가치 있는 것, 영원한 것을 일깨워 주는 책이다. 이 책을 읽는 동안 나는 고요한 확신에 이르렀다. 예수님께서 복음을 통해 허락하신 넘치는 평강과 기쁨 그리고 소망을 경험했다. 복음이 주는 참된 자유함을 누렸다. 이 책은 보석이다.
송태근 (삼일교회 담임목사, 사단법인 미셔널신학연구소 이사장)
: 「Jesus All 예수로 충분합니다」는 우리가 쉽게 잊기 쉬운 복음의 정수, “예수님만이 전부이며 유일한 해답입니다”로 되돌아가라고 외친다. 저자 튤리안 차비진 목사님은 순탄하지 않았던 목회의 여정 속에서 예수만이 인생의 전부임을 밑바닥부터 깨닫게 되었다. 도덕주의와 물량주의가 득세하고 있는 때에 저자의 열정적인 고백은 독자들을 다시 한 번 선명한 은혜의 복음으로 인도해 줄 것이다.
조정민 (베이직교회, 『사람이 선물이다』 저자)
: “예수님 한 분만으로 족합니다.” 누구나 동의한다. 알만큼 안다. 그런데 속으로 부족하다. 예수님께 올인한 사역자도 그렇고 교회 다닌 지 오랜 성도들도 그렇다. 튤리안도 같은 경험, 같은 고통을 겪었다. 이제 그는 왜 우리의 신앙이 시간이 흐르면서 우상으로 변질하는지를 알려 준다. 왜 은혜로 시작한 신앙의 본질이 율법의 끈에 목이 졸리는지를 들려준다. 저자의 안내로 길을 잃어버린 순례자들이 바른 길로 들어서기를 바란다. 결국 우리 모두의 인생에 예수만 남게 되기를 소망한다.
화종부 (남서울교회 담임목사)
: 사람들은 피상적인 지식으로 복음에 무엇인가를 더해야 하는 것처럼 생각하나 복음과 예수는 현대를 사는 우리에게도 너무나 완전하고도 충분하다. 복음은 단순한 지식이거나 신학적 사유에 불과한 것이 아니라 우리의 삶에 일하고 역사하는 현재적 능력이다. 보편적인 연약의 시대에, 복음을 바르게 알고 그 능력과 사실성을 잘 드러내 보여 주는 이 책은 시대적 필요이므로 모두가 사서 읽기를 강력 추천하는 바이다.
마이클 호튼 (웨스트민스터 신학교 조직신학 및 변증학 그레셤 메이첸 석좌 교수)
: 좋은 소식이 있다. 그리스도가 바로 우리 같은 사람들을 위해 오셨다. 그분으로 인해 우리는 자격이 있다! 자극이 아닌 소망을 찾는다면 이 책을 읽으라.
: 저자는 복음의 맛을 제대로 알고, 전염성 강한 열정으로 그 맛을 전해 준다.
매트 챈들러 (빌리지 교회 담임목사이자 『예수 중심의 교회』의 저자)
: 복음은 구원을 위해서만이 아니라 신앙 성장을 위해서도 필요하다.
폴 트립 (폴 트립 선교회 회장, New Morning Mercies and My Heart Cries Out 저자)
: 페이지마다 교회를 향해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주는 자유를 두려워하지 말라고 외치고 있다

최근작 :<나는 하나님을 아는가 하나님도 나를 아는가>,<더 크리스천 The Christian>,<은혜의 순간> … 총 4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영향력> … 총 363종 (모두보기)
소개 :광운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2015년 문서선교협력위원회가 선정한 ‘올해의 역자상’을 수상했다. 《탈기독교시대 교회》, 《거룩한 두려움》, 《천로역정 1, 2》, 《렘브란트는 바람 속에 있다》, 《팬인가, 제자인가》, 《팀 켈러의 왕의 십자가》 등 다수의 역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