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200원 I 최고가 : 6,4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D01 [위에서부터 2번째칸], D02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시공주니어 문고 2단계 20권.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작가로 손꼽히는 로알드 달. 그는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놀라운 상상력과 배꼽 잡는 유머로 “현대 동화 작가 중에서 가장 대담하고 신나고 뻔뻔한 책을 만든 작가”라는 평을 받는다. 로알드 달의 대표작 중의 대표작 <제임스와 슈퍼 복숭아>는 1961년에 출간되어 지금까지 폭발적인 생명력을 이어오며 전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로, 애니메이션으로도 소개될 만큼, 창작자들의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이기도 하다.

<제임스와 슈퍼 복숭아>는 어느 날 고아가 되어 버린 제임스가 고약한 고모들에게 벗어나, 마법의 힘으로 엄청나게 커진 곤충 친구들 일곱과 함께 집채만 한 복숭아를 타고 여행하며 겪는 신나는 모험담이다. 작품은 일곱 살밖에 되지 않은 어린이가 용감하고 슬기롭게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이야기, 세상 사람들에게 하찮게 여겨지던 작은 곤충들에 대한 새로운 시선, 탐욕과 허위로 가득 찬 어른들을 징악하는 통쾌함에 많은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세기의 파트너, 퀸틴 블레이크와의 협업 또한 최고의 하모니를 이룬다. 이번 개정판은 퀸틴 블레이크의 새로운 컬러 그림으로 표지를 갈아입고, 본문 및 표지 레이아웃에 변화를 주고, 다소 어색한 문장을 새롭게 교정했다. 이전 초판본 표지에서 볼 수 없던 거대한 곤충 친구들을 제임스와 나란히 세운 그림에서는 작은 영웅들의 위대한 힘과 정신을 엿볼 수 있다.

갑작스럽게 부모님을 사고로 잃고 고아가 된 소년 제임스. 제임스는 괴팍하고 못된 두 고모에게 맡겨져 온갖 집안일을 떠맡고 학대까지 당한다. 그러던 어느 날, 낯선 할아버지로부터 신비한 알약 봉지를 받게 되는데, 돌아가던 중 발을 헛디뎌 알약 봉지를 전부 엎어버리고 만다. 봉지 안에 있던 초록 알갱이들은 눈 깜짝할 사이에 땅속으로 사라져 버린다. 얼마 뒤, 한 번도 열매를 맺은 적 없던 나무에서 복숭아 하나가 열리더니, 복숭아는 부풀고 부풀어 곧 집채만 한 거대한 슈퍼 복숭아가 된다. 두 고모가 슈퍼 복숭아로 떼돈 벌 생각에 들떠 있는 사이, 제임스는 우연히 복숭아 안으로 들어가 거대한 곤충 친구들을 만난다. 제임스와 거대 곤충들은 복숭아를 굴려 끔찍한 고모들로부터 떠나 모험을 즐긴다. 여러 어려움도 닥친다. 육지 하나 보이지 않는 바다 위에 떠서 먹을거리를 걱정하고, 바다 상어 떼의 습격을 받기도 하고, 구름 동네 사람들과 다툼을 벌이기도 한다. 그때마다 제임스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곤충들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헤쳐 나간다. 그리고 마침내 제임스는 영국에서 미국까지 대모험을 마치며 전 세계 유명 인사가 된다. 끔찍하고 악랄한 두 고모는? 슈퍼 복숭아가 언덕을 굴러 내려올 때 이미 슈퍼 복숭아에 깔려 납작하게 뭉개졌다!

수상 :2000년 에드거상, 0 년 뉴베리상(외서)
최근작 :<로알드 달 라이브러리 세트 - 전11권>,<마틸다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로알드 달의 발칙하고 유쾌한 학교> … 총 76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내 이름은 자가주>,<필킨스의 사막 여행>,<루드비히 베멀먼즈> … 총 99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01종 (모두보기)
소개 :

시공주니어   
최근작 :<잡아먹혀 봅시다>,<코드네임 숏컷>,<코드네임 X 렛츠런 3 : 이탈리아>등 총 1,386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804,756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27,373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8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