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3,900원 I 최고가 : 3,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01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독일 최고의 이야기꾼 에리히 캐스트너.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상 등 수많은 권위 있는 상들을 받은 그는 재치 있는 유머와 발랄한 상상력으로 전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작품 대부분이 영화와 연극화 될 정도다. 캐스트너의 기발한 상상력과 개성 있는 문체는 옛이야기를 고쳐 쓴 글에서도 탁월한 솜씨를 보여준다.

'틸 오일렌슈피겔'이란 이름을 지닌 어릿광대의 모험 이야기. 독일의 민속 동화를 재구성했다. 교회의 엄격한 규율하에 있던 16세기 유럽에서 광대 이야기는 금서로 정해져 대부분 불태워졌다. 1938년, 캐스트너는 지독한 장난꾸러기 광대를 되살려내어 부조리로 가득했던 사회를 비판하려 했다. 해학이 녹아있는 글은 어렵지 않고 익살맞다.

세례를 세 번 받다
줄 위에서 춤을 추다
꿀벌통 속에서 잠을 자다
틸 오일렌슈피겔이 환자들을 고치다
부엉이와 긴꼬리원숭이 모양의 빵을 굽다
나팔수가 된 틸 오일렌슈피겔
틸 오일렌슈피겔이 땅을 사다
당나귀에게 읽는 법을 가르치다
틸 오일렌슈피겔이 재단사를 깨우치다
재봉 기술을 배우는 견습생 셋이 바람에 날려가다
모피 재봉사들을 속이다
우유를 몽땅 사들이다

수상 :1960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0 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최근작 :<행복을 위한 메르헨>,<마주보기>,<핑크트헨과 안톤> … 총 71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2종 (모두보기)
소개 :체코 프라하에서 태어났으며, 뮌헨 예술 학교에서 공부했다. 독일 베를린으로 이주한 후 잡지 지면에 작품을 발표하고 광고계에서 일을 하기도 했다. 또한, 발레와 뮤지컬 무대와 무대 의상을 디자인하기도 했으며, 에리히 캐스트너의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면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해졌다.
최근작 : … 총 75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학과를 졸업한 뒤 독일 본대학에서 번역학을 공부했다. 이후 식물원에서 정원사 교육을 받고 오랫동안 꿈꾸던 정원사가 되었다. 옮긴 책으로 《하늘을 나는 교실》, 《라스무스와 폰투스》, 《라스무스와 방랑자》, 《그 여자가 날 데려갔어》 등이 있다.

시공주니어   
최근작 :<잡아먹혀 봅시다>,<코드네임 숏컷>,<코드네임 X 렛츠런 3 : 이탈리아>등 총 1,374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807,710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31,535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95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