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3,000원 I 최고가 : 3,1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D01 [위에서부터 3번째칸], E33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와이오밍의 작은 농가에서 할아버지, 개 번개와 단 셋이서 살고 있는 윌리는 어느 날 할아버지가 꼼짝도 안하고 누워있기만 하는 것을 발견한다. 할아버지는 윌리가 늦잠자는 것을 호되게 야단치는 만큼 부지런하고 건강하신 분이었는데 말이다.

이제 열 살이 된 윌리는 누워계시는 할아버지 대신 농장을 떠맡게 되었다. 감자 농사만 잘 되면 할아버지가 분명 일어나시리라고 기대하면서, 윌리는 열심히 일한다. 번개 역시 마음을 다해 도왔다. 말 대신 쟁기를 메고 밭도 갈았다.

하지만..

할아버지는 풍성한 수확에도 일어나시지 않았다. 왜 그럴까? 윌리는 주변 사람들에게도 물어보고, 할아버지에게도 물어보지만, 할아버지는 아예 말문을 닫아놓았다. 그러다 윌리는 주 관리를 맡고 있는 스나이더에게서 단서를 얻는다. 바로 세금을 안 내왔기 때문에 이 농장을 빼앗겨야 한다는 것을!

자신의 몫으로 50불을 은행에 가진 것밖에 없는 윌리는 과연 500불을 마련해 농장을 지킬 수 있을까? 그리고 할아버지를 예전처럼 일어나게 할 수 있을까? 윌리는 500불이 상금으로 걸린 개 썰매 대회에 번개랑 출전하기로 한다. 자기의 모든 예금을 털어 참가비로 내기까지 했다. 그런데 운 나쁘게도 썰매대회의 강자, 인디언 '얼음 사나이'가 그 대회에 출전한다고 한다. 과연 윌리는, 그리고 번개는 우승할 수 있을까?

거친 펜으로 그린 투박하지만 운동감을 잘 살린 그림들과 아주 단순하고 명료한 문체. 사건을 한번에 보여주기 보다는 조금씩 툭툭 던지면서 살리는 호기심과 스릴. 이런 과정들은 결말 부분을 더 극적으로 만들어 버린다.

1. 할아버지의 고민
2. 농장 주인 꼬마 윌리
3. 이른 저녁의 질주
4. 낯선 방문객
5.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6. 전설적인 인디언 얼음 거인
7. 만남
8. 결전의 날
9. 달려, 번개! 달려!
10. 조금만, 조금만 더

: 정직하고 순수한 열정의 아름다움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3년 8월 25일자

최근작 :<광합성 소년>,<조금만, 조금만 더>,<조금만, 조금만 더 (100쇄 기념 특별판)>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6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로드아일랜드주에서 태어나, 브라운대학교와 여러 아트 스쿨에서 공부했다. 보스턴 어린이 미술관에서 화가로 일했고,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기도 했다. 《플리머스의 순례자》로 보스턴 글로브 혼 북 상을 받았고, 미국 원주민 부족 이야기를 그린 《파괴의 날의 사람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린 책으로 《생일 나무》, 《엉겅퀴》, 《주인 없는 고양이》 들이 있다.
최근작 :<두루두루 창조 이야기>,<두근두근 변신 이야기>,<요모조모 자연 이야기> … 총 428종 (모두보기)
인터뷰 :책으로 나만의 친구를 만들어요 - 2001.11.16
SNS ://twitter.com/exkur
소개 :

시공주니어   
최근작 :<잡아먹혀 봅시다>,<코드네임 숏컷>,<코드네임 X 렛츠런 3 : 이탈리아>등 총 1,386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804,689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27,342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87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