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고미 타로의 생각 그리기 시리즈. 일본을 대표하는 어린이 책 작가이자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그림책 작가 중 한 명인 고미 타로가 절반만 그린 그림 52장이 펼쳐져 있다. 아이들이 다양한 상황을 상상하고, 그림으로 그릴 수 있도록 갖가지 다양한 그림 단서들을 제공한다.

책을 펴는 순간 어린이들은 고미 타로가 제공한 그림 단서들로 머릿속에서 끝없이 떠오르는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한다. 또한 새로운 생각을 하고, 창의적인 이야기를 만들 기회를 갖게 된다. 나아가 이 책은 아이들로 하여금 자신만의 상상의 세계를 그릴 수 있는 적절한 자극과 도움을 주며 아이들을 예술가로 인도한다.

김세희 (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KBBY) 회장)
: 고미 타로는 어린이 세계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이해를 바탕으로 어린이들의 일상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유머로 풀어줄 수 있다는 신념을 그림책에 도입한 작가입니다. <고미 타로의 생각 그리기> 시리즈는 그가 지닌 창의력과 상상력이 빛나는 책으로 다음 세대 어린이들에게 이를 전수하고자 열망하는 그림책 거장의 바람이 담겨 있지요.
책을 펴는 순간 어린이들은 고미 타로가 제공한 그림 단서들로 머릿속에서 끝없이 떠오르는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또한 새로운 생각과 이야기를 확장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은 빈 공간을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채우는 기쁨을 누리면서 스토리텔러(이야기꾼)와 예술가로서의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고미 타로만의 예술 교육적 시도가 담긴 이 시리즈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창작의 즐거움을 느끼길 바랍니다.

최근작 :<당신이 바라는 것은 무엇입니까?>,<나랑 나>,<뭐든지 할 수 있어> … 총 256종 (모두보기)
소개 :

고미 타로 (지은이)의 말
교육상 의미는 아무래도 좋아요. 쓸모없다고 하는 사람도 있을 거예요. 나도 가볍게 어린아이가 그림을 그리듯 즐거운 마음으로 만든 책이에요. 그래서 팔기 어려운 책일 거라 생각했는데, 그래도 ‘낙서 그림책’은 팔려 나갔습니다. 볼로냐에 소개가 되었고 세계 각국에서 번역이 되었지요. 그 모습을 보며 ‘그림이란 단순한 것이 아니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말이 통하지 않아도 즐거울 수 있고, 서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지요.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즐기고 나도 그림책의 매력을 다시 확인하는 기회였습니다.